William Ruto: ‘허슬러’에서 케냐의

William Ruto: ‘허슬러’에서 케냐의 새 대통령까지
William Samoei Ruto는 정치적으로 노련한 야당 지도자 Raila Odinga를 제치고 독립 이후 케냐의 다섯 번째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DW는 고속도로에서 닭을 팔고 대통령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파헤칩니다.

William Ruto: '허슬러'에서

55세의 윌리엄 사모에이 루토(William Samoei Ruto) 대통령에게 케냐의 최고위직을 차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결국, 노골적인 정치인은 우후루 케냐타 전 대통령의 거부를 포함하여 모든 가능성을 무시하고 국가의 최고 관직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케냐의 IEBC(Independent Electoral and Boundaries Commission) 위원장인 Wafula Chebukat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Ruto는 8월 9일 투표에서 경쟁자인 Raila Odinga에게 694만 표(48.85%) 대 718만 표(50.49%)를 얻었습니다.

이번 발표는 IEBC 부의장과 선거 결과를 부인한 3명의 다른 위원들의 성명에 뒤이어 나왔다.

무소속 선거인단은 “우리는 발표될 결과에 대해 소유권을 가질 수 없다”고 말했다.

경계 위원회(IEBC) 부의장 Juliana Cherera는 기자들에게 그 과정이 “불투명하다”고 말했습니다.

William Ruto: ‘허슬러’에서

구체적인 결과 없이 남아 있었지만 정치적 관찰자들은 이 시위가 동아프리카 국가에서 계속해서 정치적 갈등을 일으킬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케냐를 변화시키다

퇴임 대통령은 루토의 주요 경쟁자인 야당 지도자 라일라 오딩가를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케냐의 비공식 부문 근로자 대부분을 지칭하기 위해 만든 용어인 “허슬러 국가”를 막는 데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Ruto는 새로운 상향식 경제 모델을 구현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얼마나 정확하게 작동할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그의 당의 선언문은 또한 불우한 사람들을 돕기 위한 과감한 경제 변화를 요구합니다. 또한 Ruto는 남성과 여성이 동등하게 분할된 내각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카지노 직원 DW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Ruto는 식량 안보를 보장하기 위해 농업 부문을 변화시킬 계획에 대해 말했습니다.

“농업은 케냐에서 가장 중요한 분야입니다. 충분한 식량을 생산하지 못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400만 케냐인이 굶어 죽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겸손한 시작

William Ruto는 1966년 12월 21일 Uasin Gishu County Kamagut, Sambut Village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Kerotet 초등학교에서 초등학교를 마쳤습니다.

그는 나중에 Nandi 카운티의 Kapsabet Boys High School로 전학하기 전에 Wareng Secondary School에 다녔습니다.

1990년에 그는 나이로비 대학교에서 식물학 및 동물학을 졸업하고 나중에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고백한 기독교인인 루토는 교회 행사에서 고 다니엘 아라프 모이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more news

Moi는 1992년 케냐가 다당제 민주주의로 전환한 후 Ruto를 케냐 정치에 폭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루토는 어린 시절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살아 있는 닭을 팔았다고 말하면서 그의 겸손한 시작은 현재 치솟는 생활비를 감당해야 하는 케냐 유권자들에게 좋은 반향을 일으켰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루토 회장은 15세에 신발을 처음 산 소년과는 다른 인물이다.

오늘날 Ruto는 2,500에이커의 목장, 대규모 가금류 농장 및 호텔 산업에 대한 투자를 자랑하는 가장 부유한 케냐인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