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 Mastercard, AmEx, 총기 상점 판매 분류

Visa, Mastercard, AmEx, 총기 상점 판매 분류 시작

Visa

먹튀사이트 뉴욕 (AP) — 지불 프로세서 Visa Inc.는 토요일에 총기 상점에서 판매를 별도로 분류하기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대량 총격.

그러나 세계 최대 지불 처리업체인 Visa의 결정은 총기 판매를 분류하는 것은 대부분의 판매가 대량 총격으로

이어지지 않을 때 산업에 불공정하게 표시될 것이라고 주장한 총기 권리 옹호자들과 총기 로비스트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마스터카드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 합류했으며 총기 판매를 분류하는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비자(Visa)는 금요일에 발표된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의 총기 판매에

대한 새로운 상인 코드를 채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요일까지 총기 매장 판매는 “일반 상품”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결제 처리자는 성명에서 “새로운 판매자 카테고리 코드를 설정하기로 한 ISO의 결정에 따라 Visa는 다음 단계를

진행할 것이며, 우리의 오랜 규칙에 따라 Visa 네트워크의 모든 합법적 상거래를 보호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isa의 채택은 가장 큰 지불 네트워크로서 의미가 있으며 Mastercard 및 AmeEx와 함께 카드 발급사인 은행에도 표준을 채택하도록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Visa는 가맹점과 은행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하며, 발급된 카드로 총기 상점에서 판매를 허용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은행의 몫입니다.

총기 규제 옹호자들은 최근 몇 주 동안 이 전선에서 상당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뉴욕시 공무원과 연기금이 ISO와 은행에 이 규범을 채택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뉴욕에 있는 미국 최대 공적 연기금 두 곳은 의심스러운 구매를 표시하거나 총기 및 탄약 판매 방법을 보다

Visa, Mastercard,

쉽게 ​​추적할 수 있는 총기 관련 판매를 위한 판매 코드를 설정하도록 미국 최대 신용 카드 회사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슈퍼마켓, 옷가게, 커피숍 및 기타 여러 소매점에서 만든 코드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종류의 구매에 대해 판매자 카테고리 코드가 존재합니다.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식료품 비용을 지불할 때 신용 카드 회사는 해당 소매업체를 위한 특별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총기 및 탄약 판매점에 대해 동일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뉴욕시의 치명적인 폭력에 대해 총기 확산을 비난하는 전직 경찰 대위인 에릭 아담스(Eric Adams) 뉴욕 시장이 말했습니다.more news

브래드 랜더(Brad Lander) 시 감사관은 총기 폭력에 대항하는 수단으로 도덕적, 재정적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불행히도 신용 카드 회사는 이 간단하고 실용적이며 잠재적으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도구를 지원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할 때가 되었습니다.”라고 Lander는 최근에 Visa와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움직임을 채택하기 전에 말했습니다.

Lander는 뉴욕시 직원 퇴직 시스템, 교사 퇴직 시스템 및 교육 위원회 퇴직 시스템의 이사입니다.

약 3억 4,759만 달러 가치의 마스터카드 110만 주; 그리고 약 3억 6,386만 달러에 달하는 Visa 주식 185만 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