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ud Boys: 캐나다는 극우 단체를 테러 단체로 지정

Proud Boys: 캐나다는 극우 단체를 테러 단체로 지정
캐나다는 극우단체인 프라우드 보이즈(Proud Boys)를 테러단체로 지정했습니다.

빌 블레어 공공안전부 장관은 1월 6일 워싱턴 국회의사당 폭동에서 이 단체가 “중추적 역할”을 한 데 따른 결정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이 지정은 프라우드 보이즈의 자산을 동결할 수 있게 하고, 그룹 구성원이 폭력 행위를 저지르면 테러 범죄로 기소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파워볼 추천

이 그룹은 모두 남성이며 반이민자이며 폭력적인 정치적 대립의 이력이 있습니다.more news

2016년 캐나다인 Vice Media의 공동 설립자인 Gavin McInnes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Vice는 이후 Mr McInnes와 Proud Boys와 거리를 두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Proud Boys와 Antifa는 누구입니까?
프라우드 보이와 안티파 활동가가 만났을 때 일어난 일
Proud Boys의 플랫폼에는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지지한 아이디어, 자유지상주의 및 전통적인 성 역할이 포함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해 10월 미국 대선 1차 토론회에서 이 단체를 언급했다.

Proud

Proud Boys는 소셜 미디어에서 LGBT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트럼프, 논쟁 끝에 백인우월주의자 규탄
러시아의 미국 네오나치 감독 그룹, BBC가 발견
그는 백인우월주의자와 민병대 단체에 대한 질문에 “자랑스러운 소년들 – 물러서서 기다리라”고 답했고, 이에 온라인 회원들은 행동 준비를 촉구했다. 트럼프는 나중에 그들과 거리를 두었다.

캐나다에서의 발표는 미국 국토안보부가 대통령 선거 결과에 불만을 품은 폭력적인 극단주의자들의 국내 테러 위협이 “고조”라고 경고한 지 일주일 만에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발표 몇 시간 후, 미국 법무부는 그룹의 시애틀 지부의 최고 위원을 체포하고 기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루피오 팬맨(Rufio Panman)으로도 알려진 30세의 에단 노르딘(Ethan Nordean)은 국회의사당 폭동과 관련하여 기소된 최소 8번째 그룹 구성원입니다.

블레어 총리는 수요일 캐나다에서 “이념적으로 동기가 부여된 폭력적 극단주의의 위협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캐나다에 얼마나 많은 Proud Boy 챕터가 있는지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Canadian Proud Boy 그룹은 이전에 이질적이고 무질서한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새로운 명칭은 인지된 위협이 높아졌음을 시사합니다.

블레어 총리는 “새로운 정보 수집”을 바탕으로 결정이 내려졌다고 말했다. “지난 몇 달 동안, 기본적으로 2018년부터 우리는 이 그룹[프라우드 보이즈]에 대한 폭력이 확대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미국 대선 이후 고조가 계속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디어 캡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해 10월 “프라우드 보이스가 누군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블레어 총리는 발표에서 캐나다에서 극우 및 극단주의 이념을 가진 공격에 대해 “여러 다른 경우”를 언급했습니다. 지난 주, 국가는 6명이 사망하고 19명이 부상당한 퀘벡 모스크에서 발생한 대규모 총격 사건이 발생한 지 4주년이 되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간의 엄격한 여행 제한에도 불구하고 최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