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Troubles: 영국 정부에서 발행한 레거시 법안

NI Troubles

NI Troubles: 영국 정부에서 발행한 레거시 법안

먹튀검증사이트 정부는 소위 유산 문제를 처리하여 북아일랜드 문제에 대해 선을 긋는 것을 목표로 하는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북아일랜드 문제(유산과 화해) 법안은 거의 100페이지에 달합니다.

1,000건이 넘는 미해결 살인사건을 처리하려는 시도다.
핵심 요소는 새로운 정보 복구 기관이 운영하는 조사에 협력하는 사람들에 대한 기소 면제를 포함합니다.

유가족은 정부 및 기타 기관과 마찬가지로 조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화해 및 정보 복구를 위한 독립 위원회(ICRIR)는 정부가 임명한 법관이 이끌게 됩니다.

5년 동안 운영될 것입니다.
ICRIR 내의 패널은 가해자가 면책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법안 초안에는 개인이 “(자신의) 지식과 신념에 따라 사실인” 것으로 판단되는 계정을 제공할 경우 면제가 부여되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한 번 부여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지난 주 Queen’s Speech에서 정부는 지난 7월부터 원래의 제안을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분석: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유산 법안이 지난 총선에서 실현되지 못한 후 정부는 발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여왕의 연설이 있은 지 겨우 일주일이 지났고, 겉으로 보기에 더 이상 할 말이 없어졌습니다.
전면적인 사면이라는 아이디어를 도용하는 것은 피해자 단체나 정당의 지지를 얻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NI Troubles

그들은 전체 패키지가 북아일랜드에서 바이인 없이 독점적으로 영국에서 설계되었다고 주장합니다.
한 상대는 상황이 이제 “난파선 영역”에 들어섰다고 말했습니다.

의회에서 어떤 수정안이 나올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정부는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조사가 효율성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관한 법적 문제에 직면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정부는 이 계획이 국제 인권 의무를 “완전히 준수한다”고 밝혔지만, 일부 희생자 가족들은 이미 이에 도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법안은 문제와 관련된 향후 조사 및 민사 소송을 방지할 것입니다.More News
법안 도입일 또는 그 이전에 이미 존재했던 민사 청구는 계속 허용되며, 법안 이후 1년 또는 ICRIR이 운영될 때까지 실질적인 심리 단계에 도달한 조사도 계속됩니다.

북아일랜드 장관 Brandon Lewis는 북아일랜드 문제(유산과 화해) 법안이 사회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이스 씨는 BBC 라디오 얼스터의 굿모닝 얼스터 프로그램에 “이는 매우 어려운 지역이며 사람들에게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다”고 말했다.

“문제 중 하나는 현재 시스템이 사람들을 위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그는 이 법안이 “사람들이 앞으로 나올 이유와 현재 존재하지 않는 것을 앞으로 나올 동기를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사를 받거나 혐의를 받고 있는 사람들이 면책 대가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루이스는 “독립 기구가 사람들이 올바른 방식으로 참여하고 정보를 공유했는지 여부를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