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s OT Becton의 무릎 부상은 생각보다

Jets OT Becton의 무릎 부상은 생각보다 심각합니다.

Jets OT Becton의

먹튀검증커뮤니티 FLORHAM PARK, NJ (AP) — New York Jets의 공격 태클 Mekhi Becton의 수술로 수리된 오른쪽 무릎 부상은 월요일 연습에서 일찍 떠난 후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심각합니다.

부상에 대해 직접 알고 있는 사람은 AP에 Becton이 계속 무릎에 대한 테스트를 받을 것이며 지난 시즌의 거의 모든 시간 동안

그를 결장한 것과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팀이 부상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AP에 말했습니다.

NFL 네트워크는 처음에 Becton의 부상이 팀이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더 우려스럽다고 보고했습니다.

NFL 3번째 시즌에 접어든 6피트 7인치의 벡턴은 팀 드릴 2차전에서 오른쪽 태클에서 런 블로킹을 하다가 잔디밭에 내려와 즉시

무릎을 움켜쥐었다. 2020년 1라운드 드래프트 픽은 일어나려고 하기 전에 잠시 내려앉았고, 필드에서 나가기 위해 트레이너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그의 패드를 벗고 결국 눈에 띄게 절뚝 거리며 라커룸으로 스스로 매우 조심스럽게 걸어갔습니다.

Jets OT Becton의 무릎

Robert Saleh 감독은 Becton이 심각한 부상을 피한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연습 직후 지나치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로버트 살레 감독은 “내가 얻은 유일한 것은 안정적이고 괜찮아 보인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당연히 예비입니다.

예방 차원에서 점검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큰 문제가 아닌 것 같지만, 나무를 두드리십시오.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오후 늦게 무릎에 대한 MRI는 분명히 그렇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Becton이 중요한 시간을 놓치게 된다면 포지션 변경에 적응하는 도중에 큰 차질이 될 것입니다. 벡턴은 NFL 첫 2시즌에

왼쪽 선발로 출전했지만 지난해 캐롤라이나에서 열린 개막전에서 오른쪽 슬개골 탈구와 연골 손상을 입었다.

그는 시즌의 나머지 부분을 놓치고 오른쪽 태클에서 미끄러져 Becton의 자리에서 좋은 플레이를 한 George Fant로 대체되었습니다.

훈련 캠프에 들어서면서 Saleh는 Fant가 왼쪽 태클에서 출발 위치를 유지하고 Becton이 오른쪽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more news

Becton은 최근 연습에서 올바른 태클에서 보폭을 보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지난주 말부터 오른쪽 무릎에 보조기를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토요일 밤 MetLife Stadium에서 열린 팀 스크리미지 동안 Saleh가 “피치 카운트”라고 불렀던 것에 있었고, 연습이 끝나기 전에 쫓겨났습니다.

월요일 위치 훈련 동안 Becton은 팀 훈련에 참여하기 전에 약간 절뚝거리고 무릎의 보조기를 조정하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의 짧은 NFL 경력 동안 체중도 화제가 된 Becton은 Jets에서 단 15경기에 출전했습니다. ESPN은 그가 지난 시즌에 약 400파운드로

부풀어 올랐다고 보고했지만, Becton은 캠프에서 그가 6월에 미니캠프에 있을 때보다 눈에 띄게 날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Jets의 공격 태클 깊이는 Becton의 최근 부상 이전에 이미 물음표였습니다. 특히 백업 Conor McDermott가 스크리미지에서 낮은 발목

부상으로 쓰러진 후였습니다. Saleh는 McDermott가 1~2주 결장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Jets는 FA 공격 태클 Duane Brown에 관심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