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 Fletcher: 경찰 상속녀 수색 중 시신

Eliza Fletcher: 경찰 상속녀 수색 중 시신 확인

테네시주 경찰은 월요일에 발견된 시신이 실종된 상속녀 엘리자 플레처의 시신이라고 밝혔습니다.

34세 두 아이의 엄마는 그 지역의 교사이자 지역 억만장자의 손녀였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아침 일찍 멤피스 대학교 캠퍼스 근처에서 조깅을 하던 중 납치되었습니다.

Eliza Fletcher

토토사이트 납치 전과가 있는 38세 남성 클레오사 앱스턴(Cleotha Abston)이 플레처(Fletcher)를 납치해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의 시신이 발견된 후 성명을 내고 “비통하고 황폐하다”고 말했다.

“Liza는 그녀의 가족, 친구, 동료, 학생, 부모, 제2장로교회 교인, 그리고 그녀를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너무나 큰 기쁨이었습니다.

“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이제 그녀가 얼마나 특별한 사람인지 기억하고 축하하고 그녀를 많이 아끼는 사람들을 지원할 때입니다.”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진 Ms Fletcher는 억만장자 지역 하드웨어 거물이자 자선사업가인 고 Joseph Orgill III의 손녀였습니다.

그의 회사는 현재 30억 달러(26억 파운드)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5,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s Fletcher는 가족 사업 대신 St Mary’s Episcopal School에서 주니어 유치원 교사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현지 시간으로 약 04:00에 사라졌습니다. 경찰 문서에 따르면 CCTV 영상에는 한 남성이 그녀에게 접근해 물리적

충돌을 빚어 플레처를 검은색 SUV에 태워 넣는 모습이 담겼다.More News

Eliza Fletcher

그녀는 이른 아침 달리기 후 금요일에 집에 돌아오지 못한 후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그녀의 가족은 정보 제공에 대해

$50,000(£43,330)의 포상금을 게시했습니다.

멤피스 경찰국은 월요일 17시 7분경 경찰이 시신을 발견했지만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화요일 경찰은 “어제 빅터

1600 블록에 위치한” 사망자가 엘리자 플레처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당국은 나중에 빈 아파트 뒤에서 시신이 발견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시신 발견 당시 토요일에 체포된 클레오사 앱스턴은 가중 납치 및 증거 조작 혐의로 기소됐다.

경찰은 업데이트에서 그를 위한 추가 혐의가 “1급 살인 및 유괴 혐의로 추가됐다”고 밝혔다. 그는 Fletcher가 있었던 곳 근처에서

발견된 샌들에서 그의 DNA가 검출된 후 체포되었다. 체포 진술서에 따르면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경찰은 또한 그가 머물고 있던 주소에서 플레처 씨가 비슷한 차에 강제로 태워지는 CCTV 영상과 일치하는 차량을 발견했습니다.

비디오에는 플레처 씨가 납치된 지 3시간이 채 되지 않아 동생의 아파트 단지에 도착한 후 그가 1시간 넘게 차를 청소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한 목격자는 Abston씨가 이상하게 행동했고 그의 차 내부에 카펫 클리너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익명의 소식통은 그가 형의 세면대에서 옷을 씻었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 보안관이 저택에 도착했을 때 도주를 시도했지만 체포됐다고 진술서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