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동안 웨일즈에서 추가 삽입일을 유지할

3년 동안 웨일즈에서 추가 삽입일을 유지할 계획

웨일즈의 교사들은 앞으로 3년 동안 계속 훈련을 위해 하루를 더 보내야 한다고 장관들이 말했습니다.

현직 교육(삽입)일은 학생이 학교에 가지 않지만 교직원은 계속 출석하는 날입니다.

3년 동안 웨일즈에서

오피스타 2019년부터 새로운 커리큘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일수를 5일에서 6일로 늘렸습니다.

웨일즈 정부는 추가 학습 요구와 교육의 형평성에 대한 훈련에도 초점을 맞춘 추가 회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9년 이후 추가된 삽입 일수는 코로나19의 영향을 크게 받았으며 이달 초 초등학교와 일부 중등 학교에 도입된 새로운

커리큘럼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전염병 기간 동안 혼합 학습 기술을 개발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문서에,

추가 일수는 “일부 학부모 또는 보호자에게 어려움을 야기할 수 있음” 및 “학습자가 추가 학습일을 상실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음”.

“그러나 우리는 이 접근 방식이 모든 실무자가 웨일즈의 교육 시스템 변화를 지원하고 장기적으로 교실에서의 교수 및 학습에 변화를

주기 위해 자신의 기술을 계속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웨일즈의 학교는 Kirsty Williams 교육부 장관이

발표한 계획에 따라 향후 3년 동안 매년 추가 삽입일이 주어집니다.More News

3년 동안 웨일즈에서

목표는 교사들이 2022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국가 커리큘럼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이는 부모가 기존 5일의 교육일에 추가로 하루 더 보육을 찾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2019-20년 변경 사항 도입을 목표로 제안에 대한 협의가 시작되었습니다.

William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추가 삽입일은 우리가 교사들에게 새로운 커리큘럼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지원을

얼마나 진지하게 제공하는지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급여 검토 기관 및 포럼에서 현재 삽입 날짜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와 효과적인 전문 학습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숫자에 대한 “아이디어와 생각”에 대해 듣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상담 문서에는 추가 삽입 날짜가 일부 부모에게는 어려울 수

있지만 국가적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In-service Training (또는 Inset) 데이는 1988년 당시 교육부 장관이었던 Kenneth Baker에 의해 처음 도입되었으며 “Baker Days”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현재 교육 및 전문성 개발을 위해 5일 동안 고정되어 있으며 학교의 교사와 학생은 결석하고 하루는 수리 및 문해력 작업에 집중하기 위해 따로 지정되었습니다.
추가 하루는 “준비와 참여를 보장하려면 중요”한 전문 학습에 중점을 두고 교사가 새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하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삽입 날짜는 휴가나 보육을 준비해야 하는 부모에게 어려울 수 있으며 다른 학교에 자녀가 있고 다른 시간에 삽입 날짜가 있을 수 있는 경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삽입일은 웨일즈의 모든 학교에 대해 고정된 날짜로 제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