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두교 재단사 살해, 불안 공포로

힌두교 재단사 살해, 불안 공포로 인도에서 인터넷 폐쇄

힌두교

라자스탄 경찰은 두 명의 이슬람교도가 우다이푸르에서 남성 살해에 대한 책임을 주장하는 비디오를 게시한 후 폭력을 두려워하여 공개 모임을 금지했습니다.

두 명의 무슬림이 우다이푸르 시에서 힌두 재단사를 살해한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는 동영상을 게시한 지 하루 만에 인도 라자스탄 주의 경찰이 종교 폭력의 확산을 우려하여 공공 모임을 금지하고 인터넷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2명의 용의자가 수요일에 연방 수사관에 의해 심문을 받고 있었고 주 경찰은 북서부 주의 소요 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라자스탄의 고위 경찰인 하와 싱 구마리아는 로이터통신에 “이 살인을 규탄할 예정인 시위나 시위를 금지하라는 엄격한 명령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수염 난 남자 두 명이 고기칼을 휘두르며 희생자가 일으킨 예언자 모하메드에 대한 모욕에 대한 보복이라고 비디오에서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그들은 또한 집권 힌두교 민족주의자인 BJP(Bharatiya Janata Party)의 전 대변인인 Nupur Sharma를 언급했는데, 이 사람은 이달 초 선지자에 대한 발언이 국내 및 국제적 분노를 촉발했습니다.

아밋 샤 인도 내무장관은 트윗을 통해 “연방 경찰이 칸하이야 랄 텔리의 잔혹한 살인 사건 수사를 맡았고 희생자의 이름이 밝혀졌다”고 밝혔다.
Shah는 “모든 조직과 국제적 연계의 개입에 대해 철저히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힌두교

수요일 늦게 파키스탄 외무부 대변인은 일부 인도 언론에서 용의자를 파키스탄에 기반을 둔 조직과 연결했다는 보도를 거부했습니다.

우다이푸르의 시 행정관인 Bhawarlal Thoda에 따르면 두 공격자는 재단사가 치수를 재는 동안 공격으로 Teli의 머리와 목을 베었다.

Thoda에 따르면, 재단사는 BJP 대변인을 지원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그의 휴대 전화로 추적되었으며, 석방된 후 Teli는 6월 15일 경찰에 그가 일부 그룹의 위협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희생자의 아들 Yash는 수요일에 아버지의 시신이 화장된 후 로이터에 “테러리스트들은 가장 충격적인 방식으로 아버지를 처형했습니다. 국가는 정의를 요구하기 위해 우리 가족과 함께 서야 합니다.

그는 범인들이 재판을 받고 사형을 선고받아야 한다고 말했으며 그의 아버지가 다른 종교에 모욕적인 발언을 한 것은 아니라고 부인했다.

정치인과 저명한 이슬람 설교자들은 살인을 비난했습니다.

우다이푸르에 거주하는 이슬람 성직자 마울라나 아흐메드 시디키는 “이 사건은 이슬람 추종자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당국은 비디오의 유포를 방지하기 위해 라자스탄의 여러 지역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분위기가 긴장되어 오늘 거의 모든 상점이 문을 닫았습니다.”라고 Thoda가 말했습니다. 약 50만 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이 도시는 사막 상태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잘 알려진 Taj Lake Palace를 비롯한 고급 호텔로 유명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