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전은 서커스 마술, 예술성을

회고전은 서커스 마술, 예술성을 보여줍니다.

Phare Ponleu Selpak은 Pi-Pet-Pi Gallery 282와 공동으로 프놈펜에서 Kak Sokphirom의 새로운 사진 전시회인 “Reflections:

회고전은 서커스

Circus as an Art Form”을 개최합니다. 전시된 33장의 사진은 지난 6월 바탐방에서 열린 Total Energies Cambodia가 후원하는 최근

Tini Tinou International Circus 축제 기간 동안 찍은 예술가와 쇼의 흑백 사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는 9월 21일까지 Pi-Pet-Pi에서 전시됩니다.

속피롬이 사진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2014년 카메라를 처음 만지면서 시작됐다. 그는 렌즈를 통해 자신의 주변이 아름답다는 것을 깨닫고

그것을 포착하여 세상에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찍은 모든 사진은 내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내 경험과 감정을 보여줍니다. 인생에는 시간이 멈추지 않는 추진력이 있습니다.

내가 하는 일은 특정 시점을 보여주고 의미를 부여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내 사진은 현지 시각을 반영합니다.

저는 현지(내) 눈으로 캄보디아를 포착한다고 부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티스트 등장

그는 상업 사진 작가로 시작하여 지난 3~4년 동안 예술 사진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모든 작업이 예술을 대표한다고 믿습니다.

결혼식, 약혼식, 가족 모임 및 공개 공연은 사회에서 일상적인 일이지만 사람들이 종이(또는 디지털 화면)에서 그 순간을 재현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그 자체로 예술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회고전은 서커스

먹튀검증사이트 현재 그는 자신의 작업을 편집 및 구성하지 않을 때 독특한 몰입형 캄보디아 몰입형 사진 투어를 구성합니다.

Phare Ponleu Selpak의 전무이사 Osman Khawaja는 Sokphirom이 Phare가 주최한 과거 예술 축제에 참가했으며 예술 형식으로 서커스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Tini Tinou International Circus 축제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참가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는 방문자를 위한 사진 여행과 자신의 문서

프로젝트를 위해 여러 번 바탐방을 여행했습니다.”라고 Khawaja는 Post에 말했습니다.

전시의 목적은 단순한 오락적 가치를 넘어 서커스를 선보이며, 재능 있는 사진작가 속피롬의 렌즈를 통해 작가들의 깊은 감성과 예술의

심오한 의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는 전시회가 인터랙티브하며 방문객들이 사진을 통해 자신의 감정과 이야기를 이야기하도록 초대하고 강력한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반영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짧은 시적 소개와 함께 5개의 사진 그룹이 있습니다. 각 그룹은 삶에 대한 다른 이야기를 공유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전시회의 주제를 잘못 해석하고 인생이 우울하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대신 공연에서 아름다움을 찾았다. 우울증이 어둡고

숨겨져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포착하려고 한 것입니다.” 독학으로 Sokphirom이 Post에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무슨 짐을 지고 다니세요?’라는 그룹에서 반지는 사람이 지고 가는 짐이다. 때로는 너무 많아져서 사람이 넘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자신을 끌어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짐을 좀 내려놓거나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나아질 거라고 스스로를 설득하거나. 어둠이 있을 때 스스로 빛을 찾아야 한다”고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