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 케이블 실수, 새 경영진 탓으로 돌

페리 케이블 실수, 새 경영진 탓으로 돌림
2월에는 Glen Sannox에 이미 설치된 수백 개의 케이블이 너무 짧아서 제어 패널에 도달할 수 없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전 퍼거슨 마린 소유주인 Jim McColl은 MSP에 장비 위치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완전한 건축업자 보증에 대한 자신의 대안이 수용 가능하다는 보증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페리

코인파워볼 표류 한 라이프 라인 페리 거래
케이블 연결 실수로 페리 다시 지연
코인볼 2014년에 Port Glasgow 조선소를 행정부에서 구출한 Mr McColl은 Holyrood의 공공 감사 위원회에서 MSP에 증거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2척의 CalMac 선박 건조와 관련된 대부분의 문제에 대해 스코틀랜드 정부의 페리 조달 기관인 CMAL을 비난했으며 2019년에

조선소의 국유화가 “재앙”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McColl은 정부가 임명한 “전환” 이사인 Tim Hair가 이전 경영진을 해고하는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위원회에 “소멸된 것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과 그것을 제어하는 ​​모든 시스템과 그 배후의 설계자들이었다”고 말했다.

“거기에 블랙홀이 있었고 6개월 동안 아무도 그 마당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more news

올해 초 Kate Forbes 재무장관은 MSP에 케이블 연결과 관련된 “레거시” 문제가 첫 번째 페리인 Glen Sannox의 건설을 4개월 더

지연시키고 비용에 870만 파운드를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McColl 씨는 이러한 문제가 레거시 문제가 아니라 마당이 국유화 된 후 새 관리 팀이 변경한 결과로 인해 발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페리

“우리는 그들이 제어반을 옮겼고, 펌프를 옮겼고, 장비를 옮겼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옮기고 그들에게 갈 케이블이 이미 있다면, 그것들이 옮겨진 곳에 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난 일입니다.”

현재 퍼거슨 마린 포트 글래스고(Ferguson Marine Port Glasgow)로 알려진 국유 조선소는 일부 장비가 이전되었지만 비용이

복구 작업을 위한 예산에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별도 2022년 2월 9일 국회에 보고된 ‘레거시 케이블’ 문제가 있는데, 이는 행정/국유화 이전에 장착된 케이블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다.

“우리는 이 케이블 중 일부가 너무 짧고 다른 케이블이 우리가 보유한 설계 정보에 따라 라우팅되지 않는 예기치 않은 문제로 이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이 케이블은 교체 또는 조정을 계획하지 않았기 때문에 솔루션이 시간과 시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용. “

CMAL은 조선소가 CMAL이나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지 않고 “위험한” 선박 건조를 추진했다고 주장하면서 그것이 선박 건조를

방해했다는 McColl의 주장에 반복적으로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환불 보증
아직 건설 중인 두 척의 페리는 현재 원래 예산의 2.5배에 해당하는 2억 5천만 파운드(약 2400억 원)의 비용이 들며 5년 늦은 내년

인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