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프랑스: 주목해야 할 라이더는 누구인가요?

투르 드 프랑스: 주목해야 할 라이더는 누구인가요?
투르 드 프랑스는 금요일 코펜하겐에서 시작하여 7월 24일 일요일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서 끝납니다.

제109회 대회는 덴마크, 프랑스와 함께 벨기에와 스위스를 거쳐 펠로톤이 3,353km를 달린다.

투르 드 프랑스

이 경로는 단거리 단거리 선수에게 친숙한 날, 시간 시험, 언덕이 많은 지형 및 일부 힘든 산악 등반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BBC Sport는 빛나는 것을 희망하는 라이더와 노란색 져지를 목표로 하는 라이더를 살펴봅니다.

투르 드 프랑스

Tadej Pogacar(UAE 팀 에미레이트)
포가카(23)는 3년 연속 옐로 져지를 차지한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 레이스에 참가한다.

슬로베니아는 La Grand Boucle에서 6개의 스테이지 우승을 달성했으며 레이스가 산에

도달하면 2021년 판에서 건드릴 수 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포가카르는 이미 2022년 UAE 투어를 유지하고 티레노-아드리아티코와 스트라드 비앙슈에서

우승하면서 시즌 초반을 지배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또한 Milan-San Remo에서 가까이 다가갔고 Tour of Flanders에서 스프린트 결승에서 밀려났습니다.

그가 최근 투르 오브 슬로베니아에서 우승을 노리는 동안 필드는

Criterium du Dauphine 또는 Tour de Suisse보다 현저히 약했으며 그의 라이벌들은 그가 사이클링의 가장 위대한 레이스에서 약간 덜 익었으면 하고 바랄 것입니다.

Primoz Roglic(점보-비스마)

먹튀검증 Roglic은 Pogacar의 가장 유력한 도전자로 보입니다. 일반 분류의 최상위에서 Tour의 가장 극적인 전환점 중 하나에서 잘못된 끝에 도달한 지 2년이 지났습니다.

La Planche des Belles Filles의 스테이지 7의 피날레는 작년의 투어가 조기 충돌로 인해 망가진 것을 본 슬로베니아인에게 고통스러운 일을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

Roglic은 틀림없이 2020년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투르에 도착했으며,

Dauphine과 Paris-Nice에서의 승리로 그는 정당하게도 노란색 져지에 시선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32세의 이 선수는 2021년 투어 2위인 Jonas Vingegaard, Wout van Aert,

Steven Kruijswijk 및 Sepp Kuss와 같은 주요 GC 라이더 중 최고의 지원 캐스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린트 토마스(이네오스 척탄병)
Thomas는 이제 막 36살이 되었을 수도 있지만 Tour de Suisse에서 훌륭한 승리를 거둔 뒤 투르에 합류했습니다. 이는 틀림없이 2019 Tour에서 2위를 한 이후 최고의 성적을 거둔 것입니다.

서류상 Welshman은 측풍, 기복이 심한 지형 및 자갈로 인해 강조될 가능성이 있는 까다로운 개막 주에 적합하며, 마지막에서 두 번째 단계의 타임 트라이얼이 그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산에서 최고의 폼을 찾는 것이 그의 열망의 열쇠가 될 것이지만, 그가 2020년 지로 디탈리아를

포기하고 2021년에 41위에 오르는 불행한 사고를 피할 수 있다면 2018년 투어 챔피언을 할인할 수 없습니다. more news

Thomas가 흔들리면 Ineos는 다른 두 명의 보호 라이더[지도자] 중 한 명인 영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