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전염병 이후 더 뒤처지는

코비드: 전염병 이후 더 뒤처지는 웨일즈의 가난한 학생들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웨일즈에서 가난한 배경의 학생들은 또래보다 약 2년 뒤쳐져 있습니다.

코비드

서울op사이트 GCSE에 앉을 때까지 가난한 학생은 평균 22개월에서 23개월 뒤쳐져 있으며 장기 빈곤층은 최대 29개월 뒤쳐져 있습니다.

교육 연구자들은 이 아이들이 “거의 확실히” 코비드 이후 훨씬 더 뒤처졌다고 말했습니다.
Jeremy Miles 교육부 장관은 웨일즈 정부가 성취 격차를 좁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연설에서 Miles는 보고서의 결과가 “실망스럽고” 상황이 “우리가 원하는 위치에 훨씬 뒤처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까지의 GCSE 결과를 기반으로 한 EPI(Education Policy Institute) 데이터에 따르면 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Wrexham, Merthyr Tydfil, Blaenau Gwent, Torfaen, Pembrokeshire 및 Neath Port Talbot에서 가장 높은 25개월에서 28개월 사이.

Cardiff, Swansea 및 Ceredigion은 여전히 ​​17-20개월에 해당하지만 더 좁은 지역에 속합니다.
연구원들은 불우한 학생들이 급우들보다 약 18개월 뒤처진 영국과 웨일즈의 데이터를 비교했습니다.

EPI의 연구원인 Luke Sibieta는 “웨일즈의 상황이 특히 우려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웨일스와 잉글랜드에서 거의 진전을 보지 못한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솔직히 둘 다 매우 실망스럽고 걱정스럽습니다.”

웨일즈 정부가 성과의 불균형을 해결하는 데 최우선 순위를 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비에타는 “노력이 잘못되었거나 불평등을 줄이기 위한 충분한 노력이 없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코비드

EPI의 보고서는 더 공평한 경쟁의 장을 달성할 수 있었던 영국의 학교와 지역과 국제적 증거로부터 교훈을 얻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수영장의 생존을 위협하는 생활비
주 4일 근무가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은가요?
교육부 장관은 사람들이 가장 불리한 지역에서 가르치도록 장려하고 해당 지역의 학교 지도자들에게 추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시험해 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능력에 따른 학생 배치의 영향에 대한 연구가 있으며, 이는 학교에 대한 국가 지도로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More News

Miles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체 시스템 접근 방식의 전략을 진행하는 것 – 학교에 대한 지원, 학습자를 위한 직접적인 방법, 그리고 우리가 학생 개발 보조금의 매우 중요한 금액을 배포하는 방법 – 이 모든 것이 함께 진행하고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GCSE의 엔터테인먼트 격차.”

한 학교가 격차를 좁히려는 방법
Rhondda Cynon Taf에 있는 Treorchy 종합 학교는 Raising the Attainment of Disadvantaged Youngsters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신임 교사 양성을 위한 학교와의 학업 성취도 격차 해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학교는 작년에 새로운 도서관을 열었고 교장인 Jennifer Ford는 아이들이 책을 접하고 읽고 쓰는 능력에 “사랑에 빠지게” 하는 것이 학교 목표의 “대규모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