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터키주의 홍수 복구를 방해하는 기반 시설 손상

켄터키주의 홍수 복구를 방해하는 기반 시설 손상

켄터키주의 홍수

검증사이트 목록 HINDMAN, Ky. (AP) — Andy Beshear 주지사는 중요한 기반 시설의 손상과 더 많은 폭우가 일요일에 최근 대규모 홍수로 피해를 입은 켄터키 주민들을 돕기 위한 노력을 방해했다고 말했습니다.

애팔래치아 주민들이 천천히 자신들의 삶을 다시 정리하려고 노력하면서 최소 8개 동부 켄터키 카운티에 돌발 홍수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기상청은 레이더에 일부 지역에서 일요일 최대 10.2센티미터의 비가 내렸고 더 많은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Beshear는 일요일에 사망자 수가 지난주 폭풍으로 인해 28명으로 증가했으며 이 숫자는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모든 희생자를 찾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의 일일 브리핑에 따르면 37명이 행방불명된 수색 및 구조 작업이

일요일 초 계속됐다고 밝혔다. 388명의 거주자가 있는 켄터키주에 홍수 피해자들을 위한 12개의 대피소가 문을 열었습니다.

켄터키주의 홍수 복구를

미 방위군 국장인 Daniel Hokanson 장군은 AP에 약 400명이 방위군 헬리콥터에 의해 구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비원이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에서 배로 20명 가까이를 구조한 것으로 추정했다.

Knott 카운티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Beshear는 FEMA 트레일러의 빠른 도착을 칭찬했지만 수많은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수십 개의 다리가 없어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어렵게 만들고 사람들에게 물을 공급하기 어렵게 만든다”고 말했다.

“우리는 전체 급수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일어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Beshear는 지금부터 일주일이 지나도 “설명된 사람들에 대한 확실한 숫자를 갖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문제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처음부터 그곳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었는지 확실히 알 필요는 없습니다.”

주지사는 또한 홍수로 고통받는 켄터키 주민들 사이에서 본 이타심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Beshear는 “모든 것을 잃었지만 자신을 위한 물품도 얻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이웃의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얻고 있으며 이웃이 괜찮은지 확인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속해서 등장하는 생존 이야기 중, 목요일 화이트스버그의 집이 물에 잠긴 17세 소녀는 개를 플라스틱 용기에 넣고 70야드를 수영하여 이웃집 지붕에서 안전하게 수영했습니다.

Chloe Adams는 카약을 탄 친척이 도착할 때까지 날이 밝을 때까지 몇 시간을 기다렸다가 그들을 안전한 곳으로 옮겼습니다. 먼저 그녀의 개인 Sandy와 십대 소녀를 데려갔습니다.

그녀의 아버지인 테리 아담스는 페이스북에 “내 딸은 오늘밤 안전하고 건강하다”고 말했다. “오늘 우리는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을 제외한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흐린 아침, 루이빌에서 남동쪽으로 약 322km 떨어진 힌드먼 시내에서 직원들이 상점 앞에 쌓인 잔해를 치웠습니다.

근처의 Troublesome Creek에는 차량이 거꾸로 세워져 있었고 이제는 잔해로 뒤덮인 제방 안에 있습니다.more news

노동자들은 진흙으로 뒤덮인 보도와 도로를 통해 쉬지 않고 수고했습니다.

노동자 중 한 명인 톰 잭슨은 “홍수가 오지 않는 한 여기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ackson은 Hindman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있는 도시의 재활용 책임자인 켄터키주 코빈의 승무원과 함께 있었습니다.

그의 승무원은 토요일 하루 종일 일했고 진흙과 잔해가 너무 두꺼워서 1/8마일의 도로를 청소할 수 있었습니다.

산비탈에서 쏟아지는 물의 힘은 너무 커서 도로 표지판을 휘게 만들었습니다.

잭슨은 “이런 물은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