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가격을 낮추기 위해 자체

캘리포니아는 가격을 낮추기 위해 자체 인슐린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캘리포니아는

검증사이트 목록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 (AP) — Chris Noble이 5살 때 부모와 의사의 도움으로 제1형 당뇨병을 관리하는 방법을 막 배우던 1995년에 인슐린 한 병의 가격은 25달러였습니다.

거의 30년 후, Noble은 인슐린 한 병의 가격이 300달러 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Noble은 “물만큼 중요합니다.

의료 옹호자들은 인슐린이 생산 비용이 저렴하지만 기업이 이익을 독점하고 극대화함에

따라 개혁에 완고하게 저항하는 미국 의료 시스템에 인질로 잡혀 있다고 한탄해 왔습니다.

이제 만료일이 임박한 여러 인슐린 특허와 함께 캘리포니아는 자체 인슐린을 만들어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시장을 혼란에 빠뜨리려고 합니다. 지난 달,

몇 년 간의 연구 끝에 주 의원들은 이 프로젝트에 1억 달러를 승인했으며 5천만 달러는 3가지 유형의 인슐린 개발에 사용하고 나머지는 제조 시설에 투자하는 데 사용합니다.

캘리포니아는 가격을 낮추기

Gavin Newsom 주지사와 주 의원들은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민간 회사와 계약하는 것을 포함하여 아직 해결해야 할 세부 사항이 많습니다.

그러나 예산은 주정부가 전체 의약품 가격을 낮추기 위해 자체 브랜드의 제네릭 의약품을 출시할 것을 요구해 온 Newsom에게 돈을 투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뉴섬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올린 동영상에서 “인슐린 비용만큼 시장 실패를 잘 보여주는 것은 없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는 이제 우리 손으로 문제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자체 의약품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1990년에는 대장에 영향을 미치는 희귀 질환인 유아

보툴리누스 중독 사례의 약 절반이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했습니다. California Department of Public Health는 치료제를 개발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연방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이 치료법은 2003년에 연방 승인을 얻었고, 캘리포니아는 그 이후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유아용 보툴리누스 중독 치료제 시장은 매년 약 110건이 보고되는 작은 규모입니다.

입법 분석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의 보툴리누스 중독 치료 비용은 57,000달러 이상입니다.more news

한편, 미국에서 약 700만 명의 사람들이 당뇨병을 관리하기 위해 인슐린이 필요합니다. 인체는 우리가 먹는 대부분의 음식을 설탕으로 전환합니다. 그런 다음 췌장은

인슐린을 생산하여 설탕을 에너지로 전환합니다.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은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합니다.

제1형 당뇨병 환자는 생존을 위해 매일 인슐린을 복용해야 합니다.

인슐린은 1920년대 캐나다 과학자 팀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그들은 높은 가격으로 이어질 독점을 방지하기

위해 학교가 제품을 여러 회사에 라이센스하기를 희망하면서 토론토 대학교에 특허를 단 1달러에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슐린 시장은 천천히 궁지에 몰렸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 인슐린의 대부분을 생산하는 회사는 단 세 곳뿐입니다. 미국에서는 인슐린

제조사와 환자 사이의 선이 직선이 아닙니다. 건강 보험의 처방약 혜택을 관리하는 제3자인 보험 회사와 약국 혜택 관리자 사이에서 지그재그로 움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