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경찰 얇은 파란색 선 패치 제거 명령 무시

캘거리 경찰 협회는 회원들이 경찰위원회 지시에 ‘입장’해야한다고 말합니다.

2,000명 이상의 캘거리 경찰을 대표하는 협회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얇은 파란색 라인 패치를 더 이상 착용하지 말라는 경찰 위원회 명령에 대해 회원들에게 집단적으로 “입장”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CBC News가 입수한 회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Calgary Police Association의 John Orr 회장은 “우리는 위원회의 명령을 무시하고 여러분 모두가 이 중요한 상징을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1년 간의 숙고 끝에 캘거리 경찰 위원회는 수요일에 근무 중인 경찰이 얇은 파란색 선이 있는 캐나다 국기 패치를 착용할 수 없다는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가는 파란색 선 패치는 백인 우월주의와 관련된 역사가 있습니다. 위원회는 이 상징이 백인 민족주의 또는 인종차별적 견해와
연결되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시위에 등장했으며 Black Lives Matter 운동에 반대하는 반대 시위에서 본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경찰의 경우 얇은 파란색 선이 있는 패치는 완전히 다른 것을 나타냅니다. 이는 전사자를 기리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얇은 파란색 선 패치의 착용을 금지하기로 한 결정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회원들에게 매우 중요한 상징이며,
우리의 전사자에 대한 추모, 한 사람에 대한 지원의 표시를 포함하여 여러 중요한 문제를 말해줍니다.

캘거리 경찰 협회

Orr는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우리 회원들에게 장단기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어려운 또 다른 직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지역 사회에 대한 우리의 헌신과 가장 어려운 날에 그들을 위해 거기에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Orr는 협회 회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협회가 경찰 위원회의 이러한 결정을 예상하고 “모든 제복을 입은 회원을 위한 충분한 수의
TBL 패치와 일반 옷을 입고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TBL 옷깃 핀을 구입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의원 “심판할 것” 캘거리 경찰

카운트 경찰 위원회 위원이기도 한 지안 카를로 카라(Gian-Carlo Carra)는 목요일에 위원회가 금지 조치에 대한 입장을 시행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는 “여기서 우리가 요구하는 것은 우리 경찰이 대중에게 봉사할 때 혐오스러운 생각과 혐오스러운 행동에 뿌리를 둔 알려진 혐오 상징을 착용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어떤 자격이 있든 간에 그것을 능가한다고 생각하는 서비스 구성원이 있다면 그에 대한 평가가 있을 것입니다.”

그는 패치를 착용하기로 선택한 경찰관들에게 어떤 결과가 초래될지는 아직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기사 보기

Orr는 그의 편지에서 패치가 증오의 상징이라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주변부 집단의 소수의 사람들이 이 중요한 상징을 선택하도록 할 수 없으며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약하고 비겁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적었습니다.

Carra는 파란색 리본이 사망한 경찰관을 인식하는 데 더 적절하다고 지적합니다.

경찰 위원회는 수요일 패치가 “캘거리 사람들의 가치를 더 잘 반영하는” 기호로 교체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