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종 카메라, 번개가 새 집을 치는 충격적인

초인종 카메라, 번개가 새 집을 치는 충격적인 순간을 포착
ANest 초인종 카메라는 영국 콘월의 신축 주택에 번개가 치는 충격적인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이 영상은 월요일 Tolvaddon Community Fire Station에서 Facebook에 게시했으며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초인종 카메라

“현재 카운티 주변의 승무원들은 번개와 관련된 수많은 사건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여기 톨바돈에서 온 승무원이… 오늘 오후에 방문한 사건이 있습니다.”

초인종 카메라

이 영상은 거의 30,000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고 경악한 시청자들로부터 수십 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영국의 뇌우
뇌우가 영국을 황폐화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주말 내내.

가디언에 따르면 일요일 12시간 동안 전국에서 36,000번 이상의 낙뢰가 기록되었으며,
일요일과 월요일, 화요일 이른 아침에 전국에 황색기상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영국 기상청 대변인은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저기압이 악천후를 초래했다”고 말했다.

번개
Nest 초인종 카메라는 영국 콘월에 있는 신축 주택에 번개가 치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대변인은 “앞으로 며칠, 그리고 실제로 이번 주 내내 날씨를 이끄는 주요 요인은 영국 서부로 오고 있는 저기압 지역”이라고 말했다.

“저압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한랭 전선이 있어 더 많은 비가 내리게 됩니다.”

토토 추천 일요일의 강렬한 천둥과 번개를 경험한 지역은 런던, 북아일랜드, 콘월이 있는 잉글랜드 남서부,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다른 여러 지역이라고 The Telegraph는 보고했습니다.

Tolvaddon Community Fire Station이 공유한 비디오는 폭풍 중 하나가 가져온 거친 바람과 강우량을 포착합니다.

몇 초 후, 밝은 번개가 LadBible에 따르면 아직 부분적으로 건설 중인 집의 줄 끝에 앉아 있는 한 남자의 지붕을 강타합니다.

충돌 직후 불꽃이 지붕을 타고 내려오고 지붕 타일 중 하나가 땅에 떨어집니다. more news

톨바돈 소방서 대변인은 콘월 라이브에 이 사건으로 인명 피해는 없었고 건물은 “경미한 화재 피해”만 입었다고 덧붙였다.

Newsweek는 자세한 정보를 위해 Tolvaddon 지역 소방서에 연락했습니다.

시청자 반응
많은 페이스북 댓글은 “무서운” 순간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쳇!! 무섭다!!” 허니 벅스 콘월이 외쳤다.

Vicki Wroe가 말했습니다.

제인 웹스터는 “정말 끔찍하다”고 덧붙였다.

다른 강렬한 순간들
한 남성은 5월에 Andover 토네이도가 자신의 마당에 도달하여 울타리를 삼키는 순간의 영상을 공유하여 입소문을 탔습니다.

같은 달 다른 가족은 아이오와주 우드버리 카운티의 도로를 운전할 때 토네이도가 그들 바로 앞에서 땅에 닿는 순간을 포착하여 입소문을 탔습니다.

그리고 몇몇 로스앤젤레스 주민들은 6월에 “야생적인” 번개가 칠 때 밤하늘을 밝히는 비디오를 공유하여 입소문을 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