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 홍수: 비를 막기 위해 사용된 구름 씨

자카르타 홍수: 비를 막기 위해 사용된 구름 씨

자카르타 홍수

먹튀검증 인도네시아 당국은 홍수 피해 수도 자카르타에 더 많은 비가 내리는 것을 막기 위해 구름 씨 뿌리기 기술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강수를 변경하기 위해 비행기가 구름에 화학 물질을 주입하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자카르타와 주변 지역은 새해 전날 폭풍우가 많은 지역을 물에 잠긴 이후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최소 43명이 사망하고 19만2000여명이 대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두 대의 비행기가 소금 플레어를 구름 속으로 발사하여 자카르타 지역에 도달하기 전에 부서지도록 했습니다.

인도네시아 기술 기관 BPPT는 성명을 통해 “자카르타 지역으로 이동하는 모든 구름은 강수량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NaCl(염화나트륨) 물질로 촬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좌초된 가족을 구출하는 보트.

수십 명이 실종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금요일 아침까지 청소 작업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목요일에 당국은 주거 지역과 철도와 같은 공공 기반 시설 주변의 수위를 낮추기 위해 수백 개의 펌프를 사용했습니다.

자카르타 홍수

그러나 물이 빠진 지역에서도 진흙과 잔해로 인해 많은 주민들이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도시에서 홍수가 흔히 발생하며 Joko Widodo 대통령이 수도를 동부 보르네오로 이전할 계획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 몇 년.

Widodo씨는 현재 재난의 심각성을 홍수 통제 기반 시설 프로젝트의 지연으로 돌렸습니다.
2013년 이후 이 지역에서 발생한 최악의 홍수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자카르타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침몰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전문가들은 2050년까지 완전히 물에 잠길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현재 수도인 자카르타는 인구가 천만 명이 넘는 곳으로 늪지대에 있습니다.

도시의 일부가 1년에 25cm(10인치)만큼 가라앉고 있으며 거의 ​​절반이 현재 해수면 아래에 있습니다.

수도의 계획된 교체에 대한 이름은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도시는 상대적으로 개발되지 않은 두 지역인 Kutai Kertanegara와 Penajam Paser Utara에 걸쳐 있습니다.

TV 연설에서 Widodo 씨는 “위치는 매우 전략적입니다. 인도네시아 중심부에 있으며 도시 지역과 가깝습니다.

“지금 자카르타가 지고 있는 부담은 거버넌스, 비즈니스, 금융, 무역 및 서비스의 중심으로서 너무 무겁습니다.”
그는 새로운 위치가 자연 재해의 “최소한의” 위험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야심찬 프로젝트에는 466조 루피아(327억 9000만 달러, 267억 3000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지만 자카르타 교통 혼잡만 해도 경제에 연간 100조 루피아가 든다고 기획 장관이 말했다.

이 지역의 멸종 위기에 처한 종에 대한 환경 단체의 우려가 있습니다. 칼리만탄은 오랑우탄이 자연 서식지에 서식하는 지구상에서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린피스 인도네시아 운동가인 자스민 푸트리(Jasmine Putri)는 “정부는 새 수도가 보호 구역이나 보호 구역에 건설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칼리만탄은 또한 산불의 핫스팟입니다. 인도네시아는 현재 2015년 이후 최악의 연간 산불 시즌을 겪고 있다.More News
지방 자치 단체에 더 큰 정치 권력과 재정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년 동안 정부를 분권화하는 거대한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