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자들은 정치적 ‘스턴트’에서

이민자들은 정치적 ‘스턴트’에서 Martha’s Vineyard에 떨어졌습니다.

이야기: 남아메리카에서 온 한 무리의 이민자들이 작은 짐을 가지고 수요일에 부유한 매사추세츠 섬인 Martha’s Vineyard에 도착했습니다.

이민자들은 정치적

두 대의 전세 비행기가 이민 부담을 민주당 지역으로 이전하기 위한 공화당 주지사들의 캠페인의 일환으로 그들을 정치적으로 진보적인 지역으로 실어 나갔습니다.

인구가 20,000명에 불과한 일부 Martha’s Vineyard 주민들은 목요일 이 움직임을 정치적인 “스턴트”라고 비난했습니다. 미국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저는 이곳 사람들에 대한 많은 믿음과 인내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주 대표는 승객들이 텍사스에서 도착했다고 말했지만 Ron DeSantis 플로리다 주지사는 이 단체를 보낸 데 대해 공을 들였습니다.

“트럼프가 대통령이었을 때 워싱턴 DC와 뉴욕의 모든 사람들은 안전한 국경을 갖는 것이 얼마나 나쁜 일인지, 보호 구역 관할 구역이 너무

자랑스럽다며 가슴을 치며 말했습니다. 그 국경 마을의 작은 부분이라도 매일 처리해야 하는 일이 그들의 집 앞에 오면 그들은 갑자기 정신을 차리게 됩니다.”

목요일 아침 텍사스에서 버스를 타고 온 또 다른 이민자 그룹이 워싱턴 D.C.에 도착하여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있는 미 해군 천문대 옆에 좌초되었습니다.

David Morales는 로이터에 자신이 40시간의 긴 버스를 타기 전에 베네수엘라에서 왔다고 말했습니다.

이민자들은 정치적

토토사이트 “아주 긴 여행, 꽤 힘든 여정.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 채 여기에서 표류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뉴욕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이민자들을 돌보는 NGO들과 함께 일하는 자원봉사자 칼라 부스티요스는 버스가 유니언 스테이션에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들이
이민자들을 부통령의 거주지 밖에 내려준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가 이 정치 쇼를 하는 동안 인간들은 그들의 고통이 착취당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들은 망명을 신청하기 위해 미국에 왔고

그들은 이 버스를 타라는 말을 들었고 조직이 그들에게 음식과 거처와 일자리를 주십시오.”

이민자들을 국경에서 멀리 떨어뜨리려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움직임은 DeSantis 공화당 주지사와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가 모두 11월에

재선을 노리는 가운데 나옵니다. 그들은 워싱턴 D.C., 뉴욕시, 시카고를 포함한 민주당의 거점으로 국경을 넘은 기록적인 숫자에 대한 책임을 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목요일 공화당이 이민자들을 “정치적 졸개”로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토안보부가 아닌 폭스 뉴스, 도시 또는 지역 NGO가 아이들을 포함한 이민자들을 바쁜 D.C. 거리 한가운데에 남겨두려는 계획에 대해 경고를

받았다는 사실은 이것이 단지 잔인하고 계획된 일이라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정치적 스턴트”

정보 자유법(Freedom of Information Act) 요청에 따르면 텍사스는 4월부터 워싱턴 D.C.와 뉴욕으로 7,000명 이상의 이민자를 버스로 수송했으며, 이를 통해 얻은 주 데이터에 따르면 8월 8일까지 이 계획에 거의 1,3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