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보고서 중국 신장 자치구에서

유엔 보고서, 중국 신장 자치구에서 ‘심각한’ 인권 침해 비난

(블룸버그) — 중국이 신장 지역의 이슬람교도들에 대해 “심각한

인권 유린”을 저질렀고 인도에 반한 범죄를 저질렀을 수 있다고 유엔 고위 관리가 베이징 정부가 차단을 시도한 보고서에서 말했다.

유엔 보고서

블룸버그에서 가장 많이 읽은

트럼프 문서에는 가장 가까운 미국 비밀의 특징이 있습니다.

일본, 9월부터 가이드 없이 단체 여행 허용

파월은 성장 침체를 추구하면서 연착륙 목표를 포기

트럼프 기록이 조사를 방해하기 위해 옮겨졌을 수 있다고 법무부(DOJ)가 밝혔습니다.

Jeremy Grantham은 주식의 ‘슈퍼 버블’이 아직 터지지 않았다고 경고합니다.

미셸 바첼레(Michelle Bachelet) 유엔 인권고등판무관의 보고서는 중국이 극단주의와 테러리즘을 탄압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문이나

다른 형태의 잔혹하고 비인간적이거나 굴욕적인 대우나 처벌의 패턴”을 주장하는 증언을 인용했다. 신장 남부의 이맘 아심 사원과 같은 성지가 철거됐다고 전했다.

바첼레트는 위구르족과 기타 이슬람 단체에 대한 구금과 광범위한 제한 및 권리 침해 캠페인이 “국제 범죄, 특히 반인도적 범죄를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의 연구 및 옹호 코디네이터인 윌리엄 니(William Nee)는 “이 보고서는 재교육 센터에서 만연한 자유의 박탈,

그곳에서 발견된 고문과 성폭력, 강제 노동의 가능성, 종교 및 문화적 권리에 대한 공격에 대한 신빙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인권 옹호자.

유엔 보고서

먹튀사이트 조회 미국과 다른 국가들은 위구르인에 대한 중국의 대우를 “대량학살”이라고 불렀지만, 그 단어는 Bachelet 보고서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비방 및 비방

보고서 발간물에 포함된 대응에서 중국은 이 평가가 중국 정부의 권리 성취를 무시하고 바첼레트 사무실의 명령에 위배되며 “중국을 무자비하게 비방하고 비방한다”고 말했다.

중국 정부는 “사람 중심의 접근 방식을 추구하는 중국 정부는 행복한 삶을 기본 인권으로 내세우고 시대 흐름에 맞는 인권 발전의 길을 걸어왔다”고 말했다.

바첼레트 전 칠레 대통령은 2005년 이후 처음으로 중국을 방문한 유엔 인권최고대표가 되었습니다. 인권단체들은 중국이 중국이 신장 자치구

정부의 인권 기록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자신이 “제한”에 직면했고 구금된 위구르인을 만날 수 없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녀의 보고서는 유엔 노예 전문가가 신장에서의 강제 노동이 “합리적”이라고 주장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나온 것입니다. 수요일 보고서는

중국이 유엔 기관과 관리들에게 신장에 대한 “무제한” 방문을 허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출시 촉구

유엔 문서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신장에서 “임의로 자유를 박탈당한 모든 개인”을 즉시 석방하고 가족이 이 지역의 수용소 및 감옥 시스템에

갇힌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도록 “긴급”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강제 노동 의혹이 제기되는 가운데 글로벌 재계가 지역 노동자 보호를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라고 권고했다.

중국은 이러한 모든 주장을 정기적으로 부인하며 중국을 비방하고 경제 성장을 지연시키려는 노력이라고 일축하고 있습니다.

자오리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11일 언론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중국이 해당 보도를 “거부한다”고 밝혔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