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NFL 팀, 커맨더로 새 이름 발표

워싱턴 NFL Red Hogs, Admirals 및 President와 같은 다른 결선 진출자보다 선택된 이름

워싱턴에는 마을에 새로운 사령관이 있습니다.

NFL 팀은 후원자들의 새로운 압력이 아메리카 원주민들에게 불쾌감을 준다는 수십 년의 비판 끝에 예전 이름을 버리도록
한 프랜차이즈를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된 후 18개월 만에 수요일에 새 이름을 발표했습니다.

조직은 지난 두 시즌 동안 워싱턴 풋볼 팀으로 불린 후 브랜드를 변경할 때 아메리카 원주민 이미지를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은꼴

소유주인 댄 스나이더(Dan Snyder)는 “조직으로서 우리는 지역 뿌리와 국가의 수도를 대표하는 것이 의미하는 바에 경의를
표하면서 새로운 정체성 아래 하나로 함께 뭉치고 일어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90번째 시즌을 시작하면서 우리 조직과 팬들이 우리의 과거 전통, 역사, 유산, 그리고 우리보다 앞선 위대한 인물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버건디와 골드를 기리고 대표하며 길을 닦고 있습니다. 워싱턴의 새로운 시대로.”

워싱턴 NFL 팀

워싱턴은 아메리카 원주민과 관련된 이름을 포기한 북미 주요 프로 스포츠 팀 중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클리블랜드 가디언에 합류했습니다. NFL의 Kansas City Chiefs, NHL의 Chicago Blackhawks, 그리고 야구의 Atlanta Braves는 비슷한 변화를 만들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1932년부터 두 시즌 전까지 워싱턴은 레드스킨이라는 이름을 사용했는데, 이는 아메리카 원주민과 다른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했습니다.

새 이름 발표 워싱턴 NFL

일루미네이티브(IllumiNative)라는 활동가 그룹의 창립자이자 전무이사인 크리스탈 에코 호크(Crystal Echo Hawk)는 “현재 커맨더즈로 알려진 워싱턴 풋볼팀은 프로 스포츠를 괴롭힌 인종차별적 관행을 종식시키기로 결정한 팀이 가장 최근의 사례”라고 말했다.

지휘관으로서 워싱턴은 1980년대와 90년대 초의 영광의 시대에 세 번의 슈퍼볼 챔피언십에 사용되었던 것과 동일한 버건디와 골드 색상을 유지합니다. 팀 회장인 제이슨 라이트와 론 리베라 감독의 새 이름이 미군과 연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따른 것이다.

최신 기사 보기

Wright는 “18개월 전에 이 여정을 시작했을 때 이 발표에서 우리가 무엇을 말할지 몰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긴 과정이었지만 우리 팬들이 실제로 주도한 매력적이고 통찰력 있는 과정이었습니다.”

Wright는 팀이 새 이름에 대해 팬들로부터 40,000건의 제안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뒷방에 가서 그냥 결정할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포커스 그룹, 동문, 팬 및 커뮤니티 리더와 수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워싱턴 커맨더가 이 팀의 풍부한 유산, 즉 챔피언십 유산을 전달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이것을 시작했습니다.”

지휘관은 Red Hogs, Admirals 및 President와 같은 다른 결선 진출자보다 선택되었습니다. 초기에 팬이 가장 좋아했던 Red Wolves는 저작권 및 상표권 문제로 인해 프로세스 초기에 제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