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 접종 증명 정책 거주자, 사업주 부터 엇갈린 평가

예방 접종 증명서 또는 음성 테스트 요건 2월 14일 해제 예정

다음 주 예방 접종 증명 또는 음성 테스트 정책을 철회하기로 한 서스캐처원 주 정부의 결정은 한 레지나 레스토랑 소유주에게 씁쓸합니다.

Tipsy Samurai Bar와 Charcoal Grill을 소유하고 있는 Tony Yang은 이것이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백신 접종을 받은 일부 고객이 식당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느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슬롯 분양

그는 “내가 이야기를 나눈 고객들은 모두 지금과 같은 상태에 머무르는 것이 매우 편안하다고 말한다”고 말했다.
“그 이유는 건물에 출입이 허가된 모든 사람이 예방 접종을 받았음을 알고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주정부는 화요일에 공중보건 명령이 만료되기 2주 전에 폐지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즉, 다음 주 월요일부터 고객은 더 이상 레스토랑, 바, 주류 판매점 등에 들어가기 위해 COVID-19 백신 2주를 맞았거나 음성 PCR 테스트를 받았다는 증거를 제시할 의무가 없습니다.

스콧 모 총리는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가능한 한 정상적이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예방 접종 증명

Hospitality Saskatchewan의 사장 겸 CEO인 Jim Bence에 따르면, 공중 보건 명령의 조기 해제는 주의 관광 산업, 특히 레스토랑을 유지하는 기업에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외식하는 사람들이 줄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이 백신 여권을 확인하기 위해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 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의 한 측면을 들어올릴 수 있게 되면서 우리는 증가된 수익으로 복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이것은 확실히 우리에게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라고 Bence는 말했습니다. 백신 접종률이 낮은 지역사회의 기업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엇갈린 평가 예방 접종 증명

“터널 끝에 저 빛이 있다.”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총리는 예방 접종 증명서를 계속 요구하기로 결정한 기업은 “변호사와 상담해야”하며 더 이상
이를 뒷받침하는 공중 보건 명령의 법적 보호를 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Yang은 다음 주부터 QR 코드를 확인할 의사가 없지만, 이달 말에 지방의 실내 마스킹 의무가 만료된 후에도 직원들이 직장에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도록 강력히 권장할 계획입니다.

Yang은 “우리는 매일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우리 자신을 더 잘 보호하는 것”이라며
어린 자녀와 연로한 부모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그에게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Bence는 많은 기업이 비슷한 길을 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는 “마스킹에 대해 흥미로운 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직원들이 일정 기간 동안 마스크를 유지하는 정책은 무엇인지”라고 설명했다.

예방 접종 증명 또는 음성 테스트 정책의 해제는 서스캐처원 주민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Ken Pedlow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답답해하고 있어요. 이제 다시 나가서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