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부는 Julian Assange의 범죄인 인도

영국 정부는 Julian Assange의 범죄인 인도를 명령했습니다. 항소 예정

 영국 정부는

파워볼사이트 런던 (AP) — 금요일 영국 정부는 WikiLeaks 설립자 Julian Assange를 스파이 혐의로 미국으로 인도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서류.

파워볼사이트 추천 WikiLeaks는 명령에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Assange의 변호사는 14일 이내에 항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Assange의 아내 Stella Assange는 “여기서 길의 끝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싸울 것입니다.”

Julian Assange는 17건의 간첩 혐의와 1건의 컴퓨터 오용 혐의에 직면해 있는 미국으로 보내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수년간 영국 법원에서 싸워왔습니다.

미국 검찰은 호주 시민이 미 육군 정보 분석가인 Chelsea Manning이 나중에 WikiLeaks가 게시한 기밀 외교

문서와 군사 문서를 훔쳐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Julian Assange의

그의 지지자들에게 50세의 어산지는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군의 잘못을 폭로한 비밀 폭로 기자입니다.

영국 법원은 지난 4월 어산지가 미국에서 재판을 받을 수 있다고 판결하고 영국 정부에 결정을 요청했다.

프리티 파텔 영국 내무장관은 금요일 어산지의 범죄인 인도를 승인하는 명령에 서명했다.

내무부는 성명서에서 “영국 법원이 어산지 씨를 인도하는 것이 억압적이거나 부당하거나 절차 남용이라고

판단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미국행을 정부가 승인해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어산지의 미국 변호사인 배리 폴락은 “수정헌법 제1조와 출판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우려해야 할 실망스러운 소식”이라고 말했다.

Assang의 변호사들은 새로운 법적 문제를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고 법률 전문가들은 이 사건이 종결되기까지 몇 달 또는 몇 년이 더 걸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어산지의 제니퍼 로빈슨 변호사는 “필요하다면 유럽인권재판소에 항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빈슨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어산지에 대해 제기된 혐의가 언론의 자유에 “심각한 위협”이 된다며 취하할 것을 요청했다.

어산지의 아버지 존 쉽튼도 뉴욕 주재 영국 영사관 밖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기소를 중단할 것을 미국에 촉구했다.more news

“이러한 혐의를 철회하기 위해 Merrick Garland 법무장관이 영국 내무장관에게 간단한 전화를 걸면 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복잡하지 않다”고 말했다.

어산지의 지지자들과 변호사들은 그가 언론인으로 활동하고 있었고 언론의 자유에 대한 수정헌법 제1조의 보호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정치적인 동기가 있는 사건이고 비인간적인 대우를 받고 미국에서 공정한 재판을 받을 수 없다는 주장이다.

시민 자유 단체 빅 브라더 워치의 실키 카를로(Silkie Carlo) 이사는 “단순히 대중에게 불편한 진실을 드러냈다는

이유로 언론인을 정치적으로 박해하는 영국 정부의 공모는 끔찍하고 잘못된 것이며 우리 나라를 수치스럽게 만든다”고 말했다.

지난 3월 감옥에서 남편과 결혼한 변호사 스텔라 어산지는 영국의 결정이 “언론의 자유와 영국 민주주의에 어두운 날”이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