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들은 2차 세계 대전 미드웨이 해전에서 두

연구원들은 2차 세계 대전 미드웨이 해전에서 두 번째 군함을 찾습니다.
2차 세계대전 기함 일본 항공모함 Akagi의 고주파 소나 이미지가 10월 20일 하와이

북서부의 Midway Atoll에서 연구선 Petrel에 실려 해저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AP사진)
미드웨이 환초, 북서 하와이 제도 – 잃어버린 2차 세계 대전 전함을 찾는 심해 탐험가와 역사가 승무원이 역사적인 미드웨이 해전에서 침몰한 두 번째 일본 항공모함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Vulcan Inc.의 해저 작전 책임자인 Rob Kraft와 해군 역사

및 유산 사령부 역사가 Frank Thompson은 일요일 전함의 고주파 소나 이미지를 검토한 결과 크기와 위치가 항모 Akagi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아카기는 진주만에서 북서쪽으로 2,090km 이상 떨어진 약 5,490m 수심에 있는 파파하나우모쿠아케아 해양 국립 기념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연구원들은 소나가 장착된 자율 수중 차량(AUV)을 사용하여 배를 찾았습니다.

차량은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밤새 외출했고 일요일 아침 첫 번째 판독값 세트에 군함 이미지가 나타났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첫 번째 스캔은 저해상도 소나를 사용했기 때문에 승무원은 더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얻기 위해 AUV를 다시 보냈습니다.

Kraft는 “여기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이 확실하며 이 이미지에서 도출할 수 있는 치수가 결정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카기 밖에 없을거야.”

배는 잔해 더미 사이에 앉아 있고 군함 주변의 지면은 해저에 부딪히는 충격으로 인해 분명히 흐트러져 있습니다.

“그녀는 용골에 똑바로 앉아 있고, 우리는 선수를 볼 수 있고, 선미를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거기에 총포 위치를 볼 수 있으며, 비행 갑판도 찢어져 없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비행 데크가 있는 곳을 바로 조사해야 합니다.”라고 Kraft가 말했습니다.

이번 발견은 지난주 또 다른 일본 항공모함인 카가(Kaga)호가 발견된 이후 나온 것이다.

연구원들은

역사학자인 Frank Thompson은 “우리는 전투에 대해 읽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압니다. 그러나 바다 밑바닥에 있는 이 난파선과 모든 것을 보면 전쟁의 진정한 대가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trel에 탑승한 워싱턴 D.C.의 해군 역사 및 유산 사령부. “당신은 이것들이 입은 피해를 보았고, 이 선박들이 전쟁 무덤이기 때문에 비디오를 보는 것은 겸손합니다.”

지금까지 1942년 6월 공해전에서 격침된 7척의 선박 중 일본 선박 5척과 미군 2척 중 한척만이 수색됐다.

연구 선박 Petrel의 승무원은 역사가들이 2차 세계 대전 중 태평양에서 미국을 위한 중추적인 전투로 간주하는 1942년 미드웨이 해전에서 잃어버린 모든 배를 찾고 조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전투는 일본이 기습으로 점령하기를 희망했던 옛 군사 시설인 미드웨이 환초에서 약 320km 떨어진 곳에서 미국과 일본 항공모함과 전투기 사이에 벌어졌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파업에 대한 일본의 통신을 가로채서 그들이 도착했을 때 기다리고 있었다. 2,000명 이상의 일본인과 300명의 미국인이 사망했습니다.

탐험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억만장자 공동 창업자인 고 폴 앨런이 시작한 노력이다. 수년 동안 76 미터 Petrel의 승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