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상 오징어게임 이정재, 아시아인 최초로

에미상 오징어게임 이정재, 아시아인 최초로 드라마 남우주연상 수상
오징어게임 이정재가 아시아 스타 최초로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한국은 인기 넷플릭스 쇼에서 점점 더 절망적인 성기훈의 주요 역할을 맡아 원했다.

이 프로그램의 제작자 황동혁은 아시아인 최초로 드라마 시리즈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에미상 오징어게임

Ted Lasso는 2년 연속 최고의 코미디 시리즈를 수상했으며 뛰어난 드라마는 Succession에 2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에미상 오징어게임

이 드라마의 영국 제작자 Jesse Armstrong은 미국 TV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시상식에서 수상 연설을 하는 동안 군주제에 대해 농담을 했습니다.

“왕위 계승을 위한 중요한 한 주입니다. 영국의 새로운 왕, 이것은 우리를 위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농담을 했습니다. “분명히 찰스 왕세자보다 우리의 승리에 더 많은 투표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무대에 있던 이 쇼의 스타 브라이언 콕스는 청중이 상당히 조용해진 후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제레미 스트롱(Jeremy Strong), 브라이언 콕스(Brian Cox), 사라 스누크(Sarah Snook)와 제작자 제시 암스트롱(Jesse Armstrong)(오른쪽)이 에미상 무대에 선 후계자

Succession의 Brian Cox(왼쪽)는 제작자 Jesse Armstrong(오른쪽)에게 무대에서 “왕당파를 유지하라”고 말했습니다.
암스트롱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보다 더 합법적이라는 말을 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맡길 것입니다.”

또 다른 승계 배우인 매튜 맥파딘(Matthew Macfadyen)은 야심 찬 침입자 톰 왐스건스(Tom Wambsgans)의 연기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으며, 그는 “역할의 미친 선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ox는 Squid Game의 Lee에게 패하면서 작년의 남우주연상을 재현하지 못했습니다. more news

동료 Briton Brett Goldstein은 Zendaya, Amanda Seyfried, Michael Keaton, Julia Garner 및 Jean Smart와 함께 이 밤의 다른 연기 수상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Euphoria 스타 Zendaya는 3년 만에 최고의 드라마 여배우로 두 번째 에미상을 수상했습니다.
Zendaya는 2020년에 수상한 데 이어 Euphoria에서 십대 마약 중독자 Rue를 연기하여 두 번째로 드라마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무대에서 “Ru를 사랑했거나 Rue가 된 것처럼 느끼는 사람 – 나는 당신의 이야기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Ted Lasso 스타 Jason Sudeikis는 2021년 성공을 거듭하여 명목상의 축구 코치로 최고의 코미디 배우를 수상했습니다.

그의 우승은 2년 연속으로 Lasso의 보조 코치 Roy Kent를 연기하여 코미디 시리즈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공동 출연자 Goldstein에 의해 반영되었습니다.

오바마,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으로 에미상 수상
미국 초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모큐멘터리인 인기 신인 Abbott Elementary도 Sheryl Lee Ralph가 코미디 부문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을 때 성공의 한 몫을 했습니다. 그녀는 말도 안되는 교사 Barbara Howard를 연기했으며 1987년 이후 이 부문에서 우승한 최초의 흑인 여배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