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칸소주 오하이오주 미시간주에서 폭풍우로

아칸소주 오하이오주 미시간주에서 폭풍우로 3명 사망

아칸소주

카지노 분양 미시간주 먼로(AP) — 중서부와 남부 일부 지역에 피해를 입히는 바람, 폭우 및 돌발 홍수를 가져온 심한 폭풍으로 미시간과 아칸소의 어린이 2명과 오하이오

월요일의 폭풍은 또한 인디애나와 미시간의 수십만 가정과 기업에 전기 서비스를 중단했으며 화요일에만 수십 개의 학교가 정전으로 인해 미시간에서만 수업을 취소했습니다.

미시간시 먼로에서 14세 소녀가 월요일 밤 집 뒤뜰에서 뇌우에 의해 끊어진 전선에 접촉한 후 감전사했다고 공공안전부가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그 소녀는 친구와 함께 있었고 그녀는 막대기라고 믿었던 것에 손을 뻗었지만 그것이 전력선으로 판명되었다고 부서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디트로이트 지역의 워렌 지역 사회에서는 8세 소년을 포함해 두 명의 소년이 화요일 아침에 끊어진

전선에 접촉하여 중태에 빠진 두 명의 소년이 병원에 입원했다고 디트로이트 뉴스가 소방 관리의 말을 인용하여 보도했습니다. .

아칸소주에서는 월요일 폭우로 11세 소년이 빗물 배수구에 휩쓸려 숨졌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벤톤빌 경찰에 따르면 아이를 도우려던 47세 여성도 배수구에서 끌어내려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천천히 움직이는 뇌우가 월요일에 그 지역에 폭우를 가져왔고 국지적인 돌발 홍수를 일으켰다고 국립기상청이 말했습니다.

오클라호마 털사 기상청 기상학자 브래드 맥가복(Brad McGavock)은 “폭우가 내릴 때 많은 비가 정말 빠르고

아칸소주 오하이오주

단시간에 내렸다”고 말했다. “그 빗물 배수구를 통한 물 관리는 실제로 그 암거를 통해 많은 양의 물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하이오주에서는 월요일 밤 강한 폭풍우가 그 지역을 휩쓸고 있던 톨레도의 집 뒤에서 나무가 쓰러져

한 여성이 사망했다고 시 소방서가 밝혔다. 그녀의 이름과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다.

폭풍은 미시간, 오하이오, 인디애나를 포함한 여러 주에서 광범위하게 발생했습니다. 미시간의 배틀크릭 이그제큐티브

공항과 인디애나주 헌팅턴의 60mph(96km/h)의 강풍이 몰아치는 동안 나뭇가지와 전선이 떨어졌다고 기상청은 보고했다.more news

월요일 밤, 미시시피 주지사 테이트 리브스는 과도한 강우로 잭슨의 정수장 중 한 곳에서 문제가 악화되고 수도 대부분에 낮은

수압이 발생하여 비상사태를 선포했다고 말했습니다. 폭풍이 폭우를 퍼부은 지 며칠 후, 부풀어 오른 주강은 월요일 잭슨에 홍수를 일으켰습니다.

미시시피 홍수는 지난 달 켄터키에서 사망과 파괴를 일으킨 홍수보다 덜 심각했습니다. 그 홍수로 최소 39명이 사망하고 수천 가족이 소유한

모든 재산을 강탈당했습니다. 거의 한 달 후, 주민들은 집이라고 부르는 곳에서 재건할지 아니면 다른 곳에서 다시 시작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칸소주에서는 월요일 폭우로 11세 소년이 빗물 배수구에 휩쓸려 숨졌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