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에 드론 방지 레이저 무기 허브 건설 예정

스코틀랜드에

넷볼 스코틀랜드에 드론 방지 레이저 무기 허브 건설 예정
미 육군 Stryker 차량에 탑재된 50kW급 레이저
고에너지 레이저 무기의 유럽 허브는 스코틀랜드의 리빙스턴에 기반을 둘 것이라고 대규모 방위 회사가 밝혔습니다.

Raytheon UK는 “고급 레이저 통합 센터”가 내년에 문을 열 것이며 소형 공격 드론을 파괴하도록

설계된 레이저 무기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그들이 제기한 위협을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센터는 방어형 고에너지 레이저(HEL) 무기의 테스트, 배치 및 유지 관리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Raytheon의 안티 드론 레이저는 군용 차량에 장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작습니다.

드론, 로켓 및 박격포
작년에 Raytheon은 영국 Wolfhound 육상 차량에 설치될 고에너지 레이저 무기 시스템을 영국

국방부에 제공하는 실증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드론, 로켓 및 박격포의 “비대칭” 위협을 물리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레이저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무기가 방어하기 위해 설계된 소형 상업용 드론은 우크라이나에서 포병 사격을 지휘 및 수정하고

일부 경우 폭발물을 운반하도록 개조되어 군사적 효율성을 입증했습니다.

스코틀랜드에

Farnborough Airshow에서 Raytheon의 전자전 시스템 사장인 Annabel Flores는 BBC에 이 기술에 대한 추가적인 관심과 수요는 분쟁에서 드론이 사용된 방식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훨씬 더 깊고 확연하게 만들어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EL 무기는 그녀가 추가한 이점, 특히 샷당 비용이 있습니다. 군용 무기는 매우 비쌀 수 있지만 드론과 쿼드콥터는 84파운드 범위에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되면 시스템이 계속 작동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무기는 드론을 파괴하는 광선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인기 있는 공상과학 소설의 레이저와 닮지 않았습니다.More News

플로레스는 “할리우드는 영화를 매우 흥미롭고 극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약간 다릅니다. 약간 안티 클라이맥스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aytheon은 레이저 시스템의 작동 시간이 20,000시간이라고 말하지만 Flores는 시스템이 아직 “분노한 상태에서 사용”되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계획된 허브의 위치
처음에는 새로운 센터가 창출하는 일자리의 수는 적을 가능성이 있지만 잠재적으로 “수백 개의 일자리”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 요인에 따라 다르지만 회사는 고에너지 레이저가 미래 방공 인프라의 30%를 차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회사가 궁극적으로 얼마를 투자할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 보류 중인 재정 결과를 인용 – 이미 리빙스턴 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약 2천만 파운드를 지출했다고 BBC는 이해합니다.
이 발표는 영국의 엔지니어링 부문과 기술의 중요한 특성 모두에 대한 “신뢰의 진술”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