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비는 시장의 뷰티 아이콘 레브론, 파산 신청

붐비는 시장의 뷰티 아이콘 레브론, 파산 신청

붐비는 시장의

파워볼사이트 뉴욕(AP) — 지난 세기 동안 인종 장벽을 허물고 뷰티 트렌드를 주도했던 화장품 제조사 레브론(Revlon)이 파산 보호를 위해 챕터 11을 신청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회사는 90년 전 뉴욕에서 설립된 이래로 Almay에서 Elizabeth Arden에 이르기까지 가계 이름의 마구간을 감독하면서 매장 진열대에서 중심 역할을 해왔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Revlon은 1990년대에 번쩍이는 빨간 립스틱을 보다 차분한 색조로 바꾸면서 여성들을 따라가는 데 느린 취향의 변화에 ​​보조를 맞추지 못했습니다.

Procter & Gamble과 같은 큰 경쟁자에게 시장 점유율을 잃는 것 외에도 Kylie Jenner 및 기타 유명인의 신규 화장품

라인은 제품 전면에 등장한 유명인을 따라 대규모 소셜 미디어를 성공적으로 활용했습니다.

붐비는 시장의 뷰티 아이콘

이미 늘어나는 부채로 인해 부담이 된 Revlon의 문제는 립스틱이 의료용 마스크를 특징으로 하는 패션의 새로운 시대에 자리를 내준 전염병과 함께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매출은 팬데믹의 첫 해인 2020년에 21% 감소했지만 백신이 널리 보급되면서 회사의 가장 최근 보고 연도에는 9.2% 반등했습니다.

3월에 끝난 최근 분기에 레브론의 매출은 거의 8% 증가했지만 여전히 연간 24억 달러를 초과하는 전염병 이전 수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수백 개의 국제 기업을 괴롭히고 있는 글로벌 공급망 붕괴는 Revlon에게 너무 컸습니다.

Revlon은 채권 보유자들에게 만기 부채를 연장하도록 설득함으로써 2020년 말 파산을 겨우 탈출했습니다.

경기 침체의 위협과 차입 비용의 상승을 앞두고 소비재 부문에서 기업 구조 조정이 더 있을 수 있습니다.

Revlon은 목요일 법원의 승인을 받으면 기존 대출 기관으로부터 5억 7,5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여 일상적인 운영을 계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2018년 레브론 사장 겸 CEO로 임명된 데브라 페렐만(Debra Perelman)은 “오늘 제출을 통해 레브론은 수십 년 동안

우리가 제공해 온 상징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미래 성장을 위한 더 명확한 길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아버지인 억만장자 Ron Perelman은 1985년 적대적 인수를 통해 사업을 인수한 MacAndrews & Forbes를 통해 회사를 지원합니다. Revlon은 1996년에 상장했습니다.

Perelman은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강력하지만 “도전적인 자본 구조”는 탐색 능력이 제한적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20세기의 전성기 동안 Revlon은 판매에서 Avon만을 따랐습니다. 패션 무역 저널 WWD의 최근 순위에 따르면 현재 화장품 제조사 중 2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Revlon은 1970년 Naomi Sims라는 흑인 모델을 선보인 최초의 뷰티 회사가 되었습니다. 1980년대에 회사는 Iman, Claudia Schiffer, Cindy Crawford

및 Christy Turlington과 같은 유명 모델과 아직 발견되지 않은 모델을 전면 중앙에 배치하여 모든 여성을 “잊을 수 없는”

사람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함으로써 화장품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Perelman은 글로벌 공급망이 폐쇄되기 전인 작년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회사가 대유행 기간

동안 엘리자베스 아덴 라인을 통한 일대일 가상 상담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