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 슨은 사임하지만 다음은 무엇이며 누가 올까요?

보리스 존 슨은 사임하지만 다음은 무엇이며 누가 올까요?
런던: 결국 이 가장 독특한 수상조차도 영국 민주주의의 관례를 최대한으로 시험하긴 했지만, 영국 민주주의의 관례를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수요일 밤(6월 6일), 보리스 존슨이 그의 권위가 완전히 붕괴된 데도 불구하고 사임을 거부하면서 일부에서는 트럼프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결국 시스템이 이겼습니다.

보리스 존

대구오피 그의 저항은 이틀도 채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폭동이 일어난 지 3년이 조금 안 된 후 존슨 시대는 공식적으로 막을 내린다.

그의 마지못해 사과하지 않는 사임 성명은 그가 조류에 저항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싸웠는지 보여줍니다.

그의 정당이 그가 통치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 때까지 그는 마침내 굴복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의 최후는 또한 그를 대체할 매혹적인 경쟁이 될 무대를 설정합니다. 경쟁자들은 그의 유산을 되찾고 부인하기 위해 싸우게 됩니다.

존슨의 몰락에 비하면 몰락을 생각하기 어렵다. 보수당은 70명 이상의 하원의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큰 이념적 분열은 없습니다.

이 조기 퇴장은 전적으로 그의 변덕스러운 행동, 무자비한 규칙 위반, 부정직, 관습에 대한 무관심, 영국 민주주의의 핵심 기관에 대한 관심

부족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의 국회의원(MP)은 더 이상 개인적으로, 행정적으로 또는 선거적으로 그를 신뢰하지 않았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없는 것은 이 총리의 역사적 중요성이다. 브렉시트는 존슨의 유산이며 좋든 나쁘든 거대합니다.

보리스 존

그는 그것이 연합과 경제에 미치는 완전한 영향을 적절하게 평가할 수 있을 때만 진정으로 판단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전조가 유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역사의 판결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제 중요한 문제는 다음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간단합니다. 보수당은 지도부 선거 과정을 시작하고 존슨은 그것이 완료될 때까지 관리인 역할을 유지합니다.

지난 24시간 동안의 그의 비타협적인 태도로 인해 존 메이저 전 영국 총리를 비롯한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실행 가능한지 의문을 제기했지만 이것은 다우닝 스트리트의 임시 입장입니다.

그러나 존슨이 친임 지도자를 위해 일찌감치 물러나도록 강제할 메커니즘은 없다.

그가 간다면 총리 대행의 논리적 후보는 지도자 자리에 설 의사가 없는 부총리 도미닉 라브(Dominic Raab)가 될 것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나은 결과일 것이지만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따라서 MP가 전환 기간을 단축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을 변경하여 리더십 경연을 줄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성원 투표 없이 MP가 문제를 결정하도록 하면 결과가 몇 주 정도 지연됩니다. 국회의원은 할 수 있고 해야 합니다.
경쟁자는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극적인 변화를 바라는 사람은 보수당의 차기 당수가 보수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정책은 바뀔 것이지만 당은 자민당으로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그러한 경연은 사람들을 오른쪽으로 밀어냅니다.

가장 확실한 선두주자는 브렉시트를 지지하는 신임 총리인 나딤 자하위(Nadhim Zahawi)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이자 개종자에 대한 열의로 유임 투표를 거부한 또 다른 대처주의자; 리시 수낙(Rishi Sunak)과 사지드

자비드(Sajid Javid) 장관은 화요일에 사임하여 댐을 무너뜨렸다.

둘 다 재정 보수주의자이지만 Javid는 마지못해 남아있는 사람으로 불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