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법안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확장된 IRS

민주당의 법안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확장된 IRS 무료 파일 시스템

민주당의

먹튀검증사이트 워싱턴 — 민주당이 통과시키고 곧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할 주요 기후 변화 및 건강 관리 법안은 미국 ​​납세자들이 정부가 운영하는 전자 무료 신고 세금 신고 시스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것은 국회의원과 옹호자들이 수년 동안 추구해 온 것입니다. 많은 미국인들에게 때때로 막대한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것 외에도 점점 더 복잡해지는 미국 세금 시스템으로 인해 세금 준비 프로그램이나 작성자를 위한 추가 자금을 마련해야 한다는 사실이 실망스럽습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6월 상원 재무위원회 청문회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이고 IRS에 충분한 재원이 확보되면 일어날 일”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제 IRS는 소위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통해 거의 800억 달러를 받게 됨에 따라 IRS는 미국인들의 세금 납부를 돕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는 수단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금요일에 의회를 통과했습니다.

민주당의

아마도 이 가장 큰 장애물은 연방 기관이 자체 무료 세금 보고서 제출 시스템을 만들지 못하도록 하는 IRS와 Free File Alliance로

알려진 일부 상업 세금 준비 회사 간의 합의일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IRS는 회사가 대신 소득이 $73,000 이하인 납세자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자체 신고 시스템을 만들지 않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영리 기업이 서비스를 잘못 설명하고 납세자 참여율이 낮아 논란으로 훼손되었습니다.

4월 정부 회계 감사원에 따르면 납세자의 70%가 Free File Alliance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만 실제로 납세자 중 3%만이

이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워치독은 IRS가 얼라이언스가 2023년 10월에 만료되기 전에 새로운 무료 신고 옵션을 찾을 것을 권고했습니다.

법안에 포함된 자금으로 IRS는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 기회가 있습니다.

무료 직접 전자 신고 세금 신고 시스템을 위한 계획을 세우기 위해 IRS에 1,500만 달러를 할당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9개월 이내에 개발되어야 하며 시스템 생성 및 관리를 위한 비용 견적이 포함됩니다. 또한 대중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이어가려는 입법적 시도도 있습니다.

매사추세츠주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은 지난 7월 IRS가 자체 무료 온라인 세금 신고 서비스를 만들고 민간 온라인 세금 준비 회사와의 파트너십에서 멀어지도록 요구하는 세금 신고 간소화법(Tax Filing Simplification Act)이라는 법안을 다시 제출했습니다.

“저는 수년간 무료 세금 신고 시스템을 추진해 왔으며 이제 IRS는 IT 시스템을 현대화하기 위한 상당한 자금을 확보하기 직전입니다. “라고 워렌은 AP 통신에 말했다.

“미국인들은 세금을 신고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과 돈을 쓰고 있습니다. IRS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세금을 신고하고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이러한 제안을 채택해야 합니다.” more news

그녀의 재정 위원회 출석에서 Yellen은 새로운 시스템을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