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침공이 우크라이나 농민의 농작물을

러시아 침공이 우크라이나 농민의 농작물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가?
전쟁으로 밀 재배와 수출이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지역 농부들은 대신 석유를 생산하는 식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정부는 그들을 돕기 위해 폴란드에 혁신적인 파이프라인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러시아 침공이

우크라이나의 7개 지역에서 농업 노동자들은 러시아 침공 이후 처음으로 겨울 밀, 호밀, 보리, 유채 씨를 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곡물 재배 전용면적이 최대 35%까지 줄어들 것으로 내다봤다.

농업 차관인 Taras Vysotsky는 DW와의 인터뷰에서 “호밀의 경우 우크라이나 국내 시장에 맞는 재배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 지역의 감소는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겨울 밀과 보리의 상황은 다릅니다.

항만 봉쇄로 작년의 재고가 아직 남아있고 올해 수확이 넉넉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곡물 수출에 관한 거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군함이 몇 달간 우크라이나 항구를 봉쇄한 후 유엔과 터키가 7월에 중개했습니다.

협정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8월에 400만 톤의 곡물을 수출할 수 있었고 9월에는 500만 톤이 추가로 항구를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농민들은 여전히 ​​미래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침공이

계약이 만료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러시아는 이 협정에 불만을 갖고 있으며 바실리 네벤지아 유엔 주재 러시아 대사는 협정이 11월에 만료되도록 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토토광고 이러한 이유로 우크라이나 농부들은 곡물 대신 석유를 생산하는 식물을 선택했습니다.

Vysotyky는 유채씨가 점점 더 많이 심어지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석유를 생산하는 식물의 일종으로 카놀라유를 만든다.

해바라기나 콩처럼 봄에 파종하기도 한다.

“올해 100만 헥타르의 유채씨를 뿌릴 수 있습니다. 이는 일부 국가의 점령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해당하는 면적입니다. 이미 70%가 유채씨로 파종되어 농부들이 석유 식물에 의존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비소티키가 말했다.

푸른 하늘 아래 노란 유채꽃이 핀다
우크라이나 농부들은 예년보다 더 많은 유채를 심고 있습니다.

식물성 기름에 더 많은 돈을, 곡물에 더 적은 돈

Ukrainian Agribusiness Club(UCAB)의 Svitlana Lytvyn은 농부들의 새로운 접근 방식은 무엇보다 생산 비용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항구를 통해 수출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곡물 재배가 점점 더 수익성이 없다고 설명했다.

연료와 비료도 더 비싸졌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그 동안 곡물 판매 가격이 상당히 떨어졌습니다.

비용을 거의 충당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또한 곡물 공급량이 많아 가격을 훨씬 더 낮춥니다.

이것이 농부들이 원하는 대로 심을 수 있는 자원이 없고 미래를 두려워하는 이유입니다.”라고 Lytvyn은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농업 거래 플랫폼의 유채 가격은 현재 밀 가격의 두 배입니다. more news

“밀을 판매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더 이상 이익을 내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농민들은 최소한 투자를 회수하기를 원합니다.”라고 우크라이나 농민 및 사유지 소유자 협회 회장인 Viktor Goncharenko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