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납치 혐의 기소 백신 반대 아빠 대한 캐나다 전역 영장 획득

딸 납치 마이클 잭슨(52)은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 소녀를 데려갔다고 주장했다.

Saskatchewan RCMP는 딸이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지 못하도록 납치한 혐의를 받는 Sask. Carievale 남성에 대해 캐나다 전역의 체포 영장을 청구하고 획득했습니다.

RCMP는 금요일 저녁 보도 자료에서 마이클 고든 잭슨(52)이 양육권 또는 양육 명령을 위반한 납치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다.

CBC 뉴스는 이달 초 아버지가 11월 중순에 7살 된 딸 사라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예방접종을 받지 못하도록 도피했다고 보도한 후 나온
것입니다. 잭슨의 전처인 마리카 잭슨은 딸에게 백신 접종을 원했지만 잭슨은 그렇지 않았다.

파워볼

소녀는 납치된 것으로 알려졌을 때 아버지를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이달 초 집행 가능한 법원 명령이 내려진 이후 수사관들은 여러 사업체에서 감시 영상을 검토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정보를 추적하고
아버지와 딸을 목격했다고 보고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어떤 팁도 그들을 찾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RCMP는 Amber Alert에 대한 기준이 충족되지 않았기 때문에 Mounties가 쌍을 추적하는 데 도움을 계속해서 대중에게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딸 납치 혐의

“Sarah: 우리는 당신이 곤경에 처하지 않았음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Saskatchewan RCMP 남부 지역을 담당하는 경찰관 Tyler Bates는 보도 자료에 포함된 소녀에게 보내는 메시지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엄마는 당신을 매우 그리워하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이 곧 그녀를 다시 볼 수 있도록 경찰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라는 키가 4피트 2인치, 76파운드이며 허리 길이의 갈색 머리가 모두 한 길이인 것으로 설명됩니다. 그녀는 갈색/개암색 눈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청록색 안경을 착용했습니다.

백신 반대 아빠 딸 납치

마이클 잭슨은 파란 눈과 짙은 갈색 머리를 가진 약 250파운드의 체중으로 묘사됩니다. 그는 또한 일반적으로 안경을 착용한다고 RCMP는 말했습니다.

잭슨이 서스캐처원의 남동쪽 코너에 위치한 Carievale 지역에 거주하는 동안 Mounties는 알타의 Lamont와 함께 Dilke, Oxbow, Alameda 및 Regina 커뮤니티와 연결되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RCMP는 그가 매니토바에도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ates는 “Michael Gordon Jackson과 Sarah의 위치를 ​​찾는 것은 Saskatchewan RCMP 장교의 최우선 과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수사관들은 모든 정보와 보고된 목격 사례를 부지런히 추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이클 고든 잭슨을 찾고 사라와 그녀의 엄마를 재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RCMP는 수사관들이 마이클 잭슨이 경찰을 피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이러한 행위가 형사 고발을 초래할 수 있음을 상기시켰습니다.

마이클 잭슨이나 사라 잭슨의 행방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Saskatchewan RCMP에 306-310-7267 또는 306-780-5563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1-800-222-8477 또는 www.saskcrimestoppers.com으로 전화하여 Crime Stoppers에 익명으로 정보를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