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4기 암에 걸리지 않아야 했다’

나는 4기 암에 걸리지 않아야 했다’
Caroline Boulton은 그녀의 암을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4기 유방암을 앓고 있는 한 여성은 NHS가 그녀를 실망시켰고 치료의 모든 단계에서 지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4기

Caroline Boulton(56세)은 유방 X선 촬영을 위해 여러 번 약속을 잡았습니다.

2020년 3월과 11월에 Covid로 인해 취소된 암의 초기 징후.

나는 4기

2021년 말에 그녀는 작은 덩어리를 발견하고 GP에 가서 긴급하게 전문의에게 의뢰했지만 지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충분히 빨리 움직이지 않았습니다.”라고 Greater Manchester에 사는 Ms Boulton은 말합니다. “정말, 정말 느렸어.”

“각 약속, 각 스캔 사이에 4주, 5주, 6주, 7주, 8주의 대기 시간과 매번 지연이 있었습니다.”

추천서가 “매우 빨리” 도착했지만 그녀는 컨설턴트를 만나기 위해 추천된 2주가 아니라 3주를 기다렸습니다.

“내가 처음 덩어리를 찾았을 때는 완두콩 크기였습니다.”라고 Boulton은 말합니다.

“컨설턴트를 만나보니 귤만한 크기였어요.”

그녀의 암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유방 절제술로 유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8주가 걸린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Boulton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큰 걱정거리입니다. 당신은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기다리면서 살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덩어리를 발견한 지 7개월 만에 마침내 그녀가 종양 전문의를 찾았을 때,

또 다른 검사를 받고 결과를 받았지만 암이 간으로 퍼졌고 더 이상 제공할 수 있는 치료법이 없었습니다.

“저는 이제 있어서는 안 될 4기 암에 걸렸습니다. 그리고 2년은 더 살 수 있습니다.”

종양 전문의는 그녀에게 간에 30개의 병변이 있다고 말하면서 “아무것도 – 우리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처음으로 유방 조영술을 취소한 날부터 충격적인 소식을 알게 된 날까지 2년이 지났습니다.

Boulton은 파트너 Wendy에게 암이 간으로 전이되어 이제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말해야 했습니다.

후방주의 모음 건강 서비스 저널(Health Service Journal)에 유출된 수치와 BBC Newsnight에서 본 수치:

327,395명이 영국의 암 대기자 명단에 있습니다.
거의 40,000명이 의심되는 암에 대한 GP 의뢰 후 62일 이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04일 이상 대기자 수, 2021년 6월 이후 2배, 10,000명 이상

팬데믹 기간 동안 직원과 병원 침대를 확보하기 위해 암 검진, 치료 및 수술이 취소되었습니다.

치료에 대한 긴 기다림을 만들고 환자에게 큰 불안을 야기합니다.

현재 암 증상에 대한 기록적인 수치는 암이

전국적으로 수십억 달러의 추가 진단 및 치료 능력이 추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의 저명한 more news

종양학자 팻 프라이스(Pat Price) 교수는 “이것은 내 생애 최악의 암 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