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진 전투 라인

그려진 전투 라인

그려진 전투

슬롯사이트 제작 마쓰야마-스콧, 쇼펠-캔틀레이와 프레지던츠컵 티샷

세계 랭킹 5위 안에 드는 미국인 잰더 쇼펠과 패트릭 캔틀레이는 목요일 프레지던츠 컵 티오프에서 마스터스 우승자인 마쓰야마 히데키와 아담 스콧과 맞붙는다.

5번의 오프닝 포섬(대체 슛) 경기를 위한 짝은 수요일 Quail Hollow에서 Internationals 주장 Trevor Immelman과 미국 주장 Davis Love에 의해 추첨되었습니다.

러브는 “명백한 짝이 많았고 정말 잘 어울리는 남자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명백한 것들이 다른 것들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도쿄올림픽 챔피언 샤우펠레(5위)와 2021년 PGA 플레이오프 우승팀 캔틀레이(4위)는 2021년 라이더컵과 2019년 프레지던츠컵에서 함께 포섬에서 2-0으로 패했다.

Cantlay는 “우리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그는 매우 똑똑하고 모든 것을 잘 생각합니다. 그는 한 점의 돌도 돌보지 않는 사람입니다.”

Schauffele은 “이 팀 룸에 있을 때 서로를 정말 잘 알게 되며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려진 전투

“그는 정직한 사람입니다.”

10번째 컵 출전에서 첫 우승을 노리는 호주의 Scott과 기록적인 8명의 신인 팀 동료들로부터 최고의 영감을 얻으려는 경험 많은 글로벌 리더 일본의 Matsuyama에게도 중요한 출발입니다.

Scott은 “미국 팀을 진정으로 뒤흔들려면 이번 주에 대부분의 선수들이 정점에 도달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포용하고 골프 코스에 모든 것을 쏟아야 합니다.”

미국인들은 8연승으로 경쟁에서 11-1-1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비유럽 국가대표팀에 홈그라운드에서 한 번도 패한 적이 없습니다.

미국인들은 세계 랭킹 25위의 선수 중 12명을 자랑하며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반면, 약자 인터내셔널은 패배가 없는 태도를 받아들였습니다.

호주인 카메론 데이비스(Cameron Davis)는 “우리 최고의 골프는 단순히 경합뿐만 아니라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 중 누구도 그것이 다른 방향으로 쏠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그것이 화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굉장할 것이다.”

목요일의 두 번째 경기는 메이저 2회 우승자인 저스틴 토마스와 메이저 3회 우승자인 조던 스피스로 이루어진 미국 듀오가 한국의 임성재와 캐나다의 코리 코너스를 상대하게 됩니다.

한국의 이경훈과 김주형이 3차전에서 2번의 메이저 우승자인 콜린 모리카와와 카메론 영을 만난다.

러브는 “캠영과 놀기 위해 줄을 섰다”고 말했다. “Collin은 경험이 있습니다. 매우 유사한 유형의 짝을 이루었습니다. 정말 길고 직선적으로 드라이브하는 사람과 정말 안정적이고 훌륭한 볼 스트라이커입니다.”

마스터스 1위 챔피언 스코티 셰플러와 동료 미국 신인 샘 번스가 4차전에서 김시우, 데이비스와 맞붙고, 마지막 맞대결에서는 미국인 맥스 호마와 토니 피나우가 캐나다의 테일러 펜드리스와 칠레의 미토 페레이라를 상대한다.

Pendrith는 “좋은 페어링이 있습니다. 빨리 시작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12명 모두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여기 있고 전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금요일에는 5개의 포볼(베스트 볼) 경기가 있으며 토요일에는 각 형식의 4개 경기가 있고 일요일에는 12개의 최종 단식 경기가 있으며 15.5점이 트로피를 차지해야 합니다.

Kevin Kisner와 Billy Horschel은 미국인들을 위해 첫날 자리에 앉을 것이고 International은 콜롬비아의 Sebastian Munoz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Christiaan Bezuidenhout를 벤치에 앉힐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