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들을 무장시키기 위한 미국 훈련 과정 내부

교사들을 무장시키기

먹튀검증커뮤니티 교사들을 무장시키기 위한 미국 훈련 과정 내부
미국의 14개 주에는 이미 일부 교사가 총을 소지하는 학교가 있습니다. 교실에서 무장하기

전에 오하이오 주의 교사들은 3일 간의 훈련 과정을 거칩니다.

올해 약 400명 이상의 교사가 이 교육을 이수했습니다. 나는 교실에서 총을 휴대할 자격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는 최신 오하이오 교사 그룹에 합류했습니다.
교사들이 그들의 무기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뮬레이션 시나리오가 있었습니다.More News

이것이 이러한 시나리오가 전개된 방식입니다.
시나리오 1: 액티브 슈터
오하이오 남부 시골 깊은 곳의 추운 날, 나는 모조 총을 든 선생님 옆에 가짜 학교 건물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어떤 상황에 처하게 될지 궁금해지며 시나리오가 시작되기를 기다리며 긴장했다.

보안상의 이유로 무장하고 교실로 돌아갈 수 있는 교사의 이름을 밝힐 수는 없지만

이 교사는 무기를 휴대하지 않으면 직원들에게 총을 휴대하도록 요청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부드러운 학교 교장이었습니다. 그 자신.
교장은 “우리 학교는 시골에 있어 경찰이 우리까지 오기까지 15~20분이면 갈 수 있고 학교에서 총격을 가하면 그때쯤이면 끝난다”고 말했다. 총을 가지고 다니십시오.

교사들을 무장시키기

“시나리오 시작!” 트레이너 중 한 명이 소리쳤고 우리는 함께 “학교”로 달려갔습니다.
우리가 비명을 들을 수 있는 복도 아래에서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비명을 지르며 우리를 지나쳐 온 한 여성이 있었습니다. 더 나아가, 내가 밖에서 이야기했던 선생님은 그의 앞에서 총을 들었다.

갑자기, 두 명의 “아이들”이 소리를 지르며 교실에서 뛰쳐나왔습니다.
“클릭, 클릭”
이 가짜 상황의 스트레스에서 교사는 실수로 두 명의 무고한 “학생”을 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교실에 들어가서 공격자를 식별하고 몇 초 만에 그를 “죽였습니다”.

연습이 끝난 후, 나는 이것이 진짜이고 무고한 학생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살해될 수 있다고 코스를 운영한 Joe Eaton에게 전달했습니다.
이튼 씨는 “100%란 없다”고 말했다.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는 한 가지는 살인은 [선생님]이 멈출 때까지 계속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나는 내 아이들이 총격전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거기에 응답할 누군가가 있을 때까지, 그들은 총격전이 아니라 총살형에 속해 있습니다.”

코스의 자격은 오로지 표적 연습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람 모양의 표적에 28발 중 26안타를 치고 교사가 통과합니다.
내가 목격한 시나리오가 있은 지 몇 시간 후, 관련된 두 명의 학생을 “죽인” 교장 선생님이 코스를 통과했습니다.

시나리오 2: 학교 싸움
두 번째 시나리오에서는 두 명의 “학교 학생”이 교실에서 싸우고 있었고, 그들을 자극하는 다른 아이들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시나리오 시작!”
우리는 들어갔습니다. 이번에는 첫 번째 시나리오와 다른 무장한 교사와 함께 했습니다. 그는 싸움에 접근했다. 아주 갑자기 한 학생이 칼을 꺼내 다른 학생을 찔렀습니다.
“클릭, 클릭, 클릭”
얼마 지나지 않아 칼을 뽑은 학생은 선생님의 총에 맞아 사망합니다.
수석 트레이너인 Forrest Sonewald는 “깨끗한 샷, 깔끔한 안타, 멋지게 완성했습니다”라고 말하며 운동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