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1월 6일 공격 ‘합법적인 정치 담론’

공화당 당, 1.6 테러 조사에 참여한 당원 2명 처벌

공화당은 금요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2020년 대선 전복 시도와 그의 지지자들이 이끄는 캐피톨 힐 공격에 대한
의회 조사에 연루된 리즈 체니 하원의원과 아담 킨징어 하원의원을 비난했습니다.

Cheney와 Kinzinger는 작년 1월 6일의 치명적인 국회의사당 폭동 이후 반란을 선동한 혐의로 트럼프를 탄핵하기로
가결했으며 하원의 공격 조사에 참여한 유일한 공화당원입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공화당 전국위원회(RNC)는 지난 1월 6일 선거관리위원회에 체니와 킨징어가 연루된 것을 비난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로이터가 입수한 사본.

1월 6일 4명이 사망했고, 다음 날 국회의사당 경찰관이 사망했습니다. 약 140명의 경찰관이 부상을 입었고 4명이 자살로 사망했습니다.

결의안은 168명의 RNC 회원이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겨울 모임을 위해 모였을 때 음성 투표로 통과되었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기자들에 따르면 찬성 투표는 소수의 반대와 함께 압도적이었다.

공화당 공격

그들은 그들의 행동이 의회에서 다수당을 되찾으려는 공화당의 노력을 손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RNC가 당원으로서 “그들에 대한 모든 지원을 즉시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처음 제안된 것처럼 당에서 그들의 축출을 요구하기에는 이르지 않습니다.

합법적 정치 공화당

11월 8일 중간 선거가 다가오면서 당에 대한 강력한 영향력을 유지하고 있는 트럼프는
그를 반대하는 공화당원들에 대한 전쟁 경로. 공화당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동료 민주당원들로부터 하원과 상원을 모두 장악하려 하고 있다.

또한 금요일에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은 펜스가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을 수 있었다는 트럼프의 잘못된 주장을 직접 반박하며 전 대통령이 단순히 “틀렸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플로리다에서 열린 보수적인 연방 주의자 협회(Federalist Society) 연설에서 펜스 부통령은 이번 주 트럼프가 조 바이든의 집권을
방해하기 위해 뭔가를 할 수 있었다는 잘못된 이야기를 진전 시키기 위해 강화된 노력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은 틀렸다. “나는 선거를 뒤집을 권리가 없었다.”

과거 펜스 부통령은 1월 6일 자신의 행동을 변호하고 그와 트럼프가 그날 일어난 일에 대해 “눈을 마주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금요일의 발언은 지금까지 트럼프에 대한 그의 가장 강력한 반박이었다.
그리고 그들은 펜스가 2024년 대선에 출마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있을 때 나왔고, 이는 그를 역전 유세를 노리고 있는 전직 상사와 직접 경쟁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