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에너지 효율성 문제에서 성과

경제학

기존 경제학

전통적인 경제학 에너지 효율성 문제에서 어떻게 그리고 왜 그렇게 저조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까?
그것은 수행될 경우 높은 수준의 에너지 효율성을 특징으로 하는 많은 합리적인 경제 활동을 재정적으로 낙담시킴으로써 그렇게 합니다.
다시 말해, 기존의 경제학은 에너지 효율성과 비용 효율성 사이에서 INF 경제학의 경우보다 훨씬 더 큰 쐐기형을 만듭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아무도 이길 수 없는 상황을 거듭거듭 설정합니다.
에너지 효율성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결국 돈을 잃게 됩니다.
그리고 비용 효율성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과도하고 부적절한 에너지 소비와 관련된
많은 심각한 문제(인간 문제, 자원 고갈 문제 및 환경 문제)를 악화시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물론 전통적인 경제 환경에서도 에너지 효율성과 비용 효율성이 함께 가는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예를 들어 겨울철 열 손실을 줄이기 위해 단일창보다 이중창을 설치하는 것이 더 경제적, 즉 비용 효율적입니다.
유사하게, 전자 제어를 사용하여 원하는 시간에 밤새도록 켜진 상태로 두는 것보다
전기로, 엔진 블록 히터, 실외 조명 등을 켜고 끄는 것이 종종 비용 효율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제트 항공기 엔진 및 데이터 뱅크 서버 컴퓨터와 같은 복잡한 품목의 제조업체는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을 제품 설계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경제학 성공이 실패를 숨기도록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

여기에는 내가 이전에 언급한 모든 교통 부조리가 포함됩니다. 더욱이, 에너지 효율과 관련하여 기존의 경제학이 미미하게 수행되는 하나의 넓은 영역이 있습니다. 이 넓은 영역은 전통적인 경제학이 인간 에너지에서 원하는 일자리를 빼앗고 대신 재생 가능 에너지에 작업을 할당하는 모든 상황을 포함합니다. 그로 인한 인간의 고통과는 별개로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에 대한 맹목적인 선호는 거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낳습니다. 잠시 후 몇 가지 숫자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문제의 본질은 아주 간단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경제학은 에너지 효율성에 어느 정도 관심을 기울이지만, 가능한 한 특정 종류의 에너지, 즉 인간 에너지를 제쳐두고 나서야 합니다. 인간 에너지에 대한 이러한 편향은 전반적인 에너지 효율성에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일부 숫자에 대해

먼저, 세계의 현대 산업화된 국가에서 전통적 경제학에 의해 생성된 화석 연료 에너지 비용과 인간 에너지 비용 사이의 격차의 크기에 대한 대략적인 느낌을 얻습니다. (a) 10달러 상당의 휘발유가 고속도로를 따라 차를 움직일 수 있는 거리와 (b) 10달러 상당의 인간 에너지가 이동하는 거리를 비교하여 그렇게 합시다. 같은 차. 그리고 최저임금의 인간 에너지가 최저임금의 3배, 5배, 10배, 50배의 비용이 드는 인간 에너지로 대체된다면 후자의 거리는 훨씬 더 짧아질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연예뉴스

여기서 내 요점은 자동차를 추진할 목적으로 인간의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제안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자전거를 추진할 목적으로 인간의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오히려 제 요점은 기존 경제학에서 화석 연료 에너지의 비용은 자전거를 타는 데 드는 비용과 비교할 때 아주 작은 금액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인간의 에너지. 전통적인 경제학에서 인간의 에너지는 엄청난 비용이 듭니다.
수치적 정확성에 대해 지나치게 염려하지 않고, 전통적인 경제학 하에서 캐나다와 같은 현대 산업화된 국가의 인간 에너지 비용이 화석 연료 에너지 비용보다 100배 더 높다고 주장하기 위해 두 가지 경우를 가정해 봅시다. 가격은 에너지 단위당 달러로 표시됩니다.